짧게 세줄요약 박고 끝내겠습니다.
1. 현생크리
2. 부사수가 저보다 잘하니 잘 부탁드립니다
3. 빠르면 내년, 최악은 언제 복귀할지 모름
카사챈에 공략글과 정보글 써주신 모든 분들과 공략 페이지 꾸밀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카사는 안접습니다. 오토로 뭔가를 하기 좋은 게임이라 밥먹으면서 돌리기 딱 좋기 때문입니다.
짧게 세줄요약 박고 끝내겠습니다.
1. 현생크리
2. 부사수가 저보다 잘하니 잘 부탁드립니다
3. 빠르면 내년, 최악은 언제 복귀할지 모름
카사챈에 공략글과 정보글 써주신 모든 분들과 공략 페이지 꾸밀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카사는 안접습니다. 오토로 뭔가를 하기 좋은 게임이라 밥먹으면서 돌리기 딱 좋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