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달전에 패치한 이게 마지막임
이때도 유저수 1300따리에서 여름이벤으로 1800까지 올라갖고 챈분위기 좋았다가 역시나 폐사구간온 여름뉴비들 많아갔고 타이밍 좋게 나왔는데, 이거 이후로 지금껏 땜빵식으로 이벤트 연달아 내면서 메꾸는 중임 추석때도 2700까지 피크찍어놓고 왔다갔다하다가 다시 일주일째 하락세잖음
제발 서순좀 어떻게 했으면 좋겠음


두달전에 패치한 이게 마지막임
이때도 유저수 1300따리에서 여름이벤으로 1800까지 올라갖고 챈분위기 좋았다가 역시나 폐사구간온 여름뉴비들 많아갔고 타이밍 좋게 나왔는데, 이거 이후로 지금껏 땜빵식으로 이벤트 연달아 내면서 메꾸는 중임 추석때도 2700까지 피크찍어놓고 왔다갔다하다가 다시 일주일째 하락세잖음
제발 서순좀 어떻게 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