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대놓고 지랄내고 유저 능욕한다는 소리 듣고 뒤지기 직전까지 간 게임 있음
갠적으로 볼땐 카사보다 심각했는데
거기도 글로만이긴 한데 금태 방송나온거마냥 대가리 박고 앞으로 잘하겠다고 엄청 했음
물론 그 뒤로도 몇번은 난이도로 지랄나고 말실수 한번 좆망이벤+없벤콤보 한번 빼고는 진짜 운영 하나는 참 잘함
퍼줄때는 진짜 퍼주고 곧 초등학교 졸업할 잼민이보다 프로그래밍은 못해도 할거는 최대한 해주고 유저 편의도 존나 열심히 봐주고 하는데
뭐 유저 편의는 카사도 지부 레이드 등장씬 스킵이나 그런거로 잘 해주고 한다지만
겜이 시발 곧 뒤질거같아서 겁나는데 개선해주고 뿌릴땐 제발 계산좀 덜 하고 뿌렸으면 함
3회천장도 사실 천장시스템 개선 직후에 바로 팬드년 꾸역꾸역 쳐넣고 3회까지 넣어서 불탄거지
처음 몇번은 2회천장만 하고 좀 이따가부터 3회 들어가기만 했어도 이번 가챠는 좆같다 정도 소리만 듣지 개선 왜 했냐 까진 안들었을거같음
내가 유일하게 100퍼센트 유저편의 봐준거같다 생각했던 개선이 모의작전 개선인데 그나마도 정보주는 모작 뺀거 보면 100퍼센트도 아님
제발 하고싶은게 있어도 잘좀 해주고 하고싶은걸 해줘
처음부터 뒷통수 때리면 폭력쓰는 남편인데 잘해주다가 가끔 때리면 사람이 술만 안먹으면 참 착한 남편이라고 상연아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