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댐..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이벤트 세단 사야할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7
작성일
댓글
[8]
시그말랑카우
갓겜충아님
졸린개
도미닉킹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ㅇㅇ
사장
셀레스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강소영 풀초월해줘도 되냐
[1]
58
0
억지로 긍정회로 돌리면
34
0
근데 패배시 이터환급해준다며
[2]
83
0
누군가를 풀초월해줬다
[6]
109
0
오늘도 떨어지면 이번주 쭉 떨어지는거아닌가
[2]
84
0
건틀렛 개븅신같은 컨텐츠
[9]
190
5
샤오린 저 씨발년만큼 좆같은 것도 없었는데
[1]
117
0
이겜 생각나서 잠시 와봤는데
[2]
145
-2
솔져 각성도 나오려나
[3]
64
0
'그 시간'이 다가온다...
[2]
98
0
개선
다른게임을 특정해서는 못말하겠는데
[5]
177
5
신지아 스킨은 살 가치 있다 이거임 ㅋㅋ
[2]
84
0
월드맵 임무 셋중 뭐가 좋을까?
[4]
69
1
근데 에피2에선 지금 빌드업된애들 다 나올까?
[7]
81
0
"린쨩 너어~~!!!"
[14]
219
7
방금 카사가 반등할만한 엄청난 기획을 생각해냇음
[5]
127
-1
✋질문
복귀했는데 뭐부터 시작해야됨?
[4]
101
0
얼터서윤 일반캐로 나오면 좋겠다
[2]
57
0
각수연 스킨 예고 17시간 13분 전ㅋㅋㅋㅋ
[2]
90
0
홍콩사이드만 성공하면 ㄹㅇ 안전할텐데
[1]
75
0
건틀렛
아 ㅋㅋ 각등이 괜히냈네
55
0
김초원 좋아?
[7]
131
0
스포) 지금 다음 각성캐로
[5]
110
0
이번 이벤트 세단 사야할까
[8]
157
0
이번 시즌 끝나면 꿀잼덱 만들어서 놀거야
41
0
건틀렛
속이 시원해지는.gif
[9]
212
0
신지아 레이싱걸 스킨 고민하는 게이들 봐라
[3]
144
0
오예
[2]
112
-6
카사는 유저들 최대한 안꼽게 돈뜯어내야하는 상황임
[12]
1175
30
길드 복지 포인트는
[2]
100
0
창작
여기 있었구만, 샤오린.
[29]
1635
46
카사 편의성 업뎃중 가장 체감 좆되는거 ㄹㅇ..
[11]
1348
32
구관리국 관련 가장 궁금한 설정
[7]
107
0
공략
날림공략) 전당1에서 에델 사용법
[5]
2646
0
아이 씻팔
[2]
96
-1
아이 싯팔 이거 언제 다 털지
[3]
88
0
건틀렛
건 계속 붙잡고 있는 새끼들 좀 존경스럽다
[12]
163
0
그러고보니 에이미 나유빈은 각성 언제 나오냐
[3]
71
0
아이고 천안문 올라왔었노
[1]
147
0
난 카사 힐데 2차각성이랑 진각성나올때까지 할거임
[4]
102
0
차 뽑았다
[5]
105
0
지금보니 리벳 4개월만에 복각한거네
[3]
85
0
컨소상점은 진짜 다 못 먹어도 빵빵하단 느낌 바랬는데
[6]
111
1
✋질문
다들 고급장비소재 어디서파밍하냐?
[4]
123
0
침식체 소환하는 스킬도 있어??
[8]
14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