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가 분위기랑 기존 신지아랑 다름 대사를 살짝 바꿨는데 그게 성우의 목소리 텐션이 높아져서 자신감이 생긴 목소리임.
기존 기본 신지아가 아싸에 소심한 히로인이면
레이싱걸은 핵인싸인데 사장만 바라보는 히로인임
대사가 분위기랑 기존 신지아랑 다름 대사를 살짝 바꿨는데 그게 성우의 목소리 텐션이 높아져서 자신감이 생긴 목소리임.
기존 기본 신지아가 아싸에 소심한 히로인이면
레이싱걸은 핵인싸인데 사장만 바라보는 히로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