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가 분위기랑 기존 신지아랑 다름 대사를 살짝 바꿨는데 그게 성우의 목소리 텐션이 높아져서 자신감이 생긴 목소리임.

기존 기본 신지아가 아싸에 소심한 히로인이면

레이싱걸은 핵인싸인데 사장만 바라보는 히로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