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보니 리벳 4개월만에 복각한거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5 작성일 2020-11-14 13:38:42 https://arca.live/b/counterside/9333731 ㅎㄷㄷ 그때 지금 리벳 4개 더 얻을 줄 알았으면 좀 쉬엄쉬엄 했을탠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ㅇㅇ (121.145) 2020-11-14 13:41:33 삭제 수정 그때 104만 찍고 안돌았는데 이번에 다돌아도 108이 한계같음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14 13:42:18 그때가 딱 2.0 바로 후 이벤이라 있던 이터 몇십만 다 박아서 108찍었었는데 허무함 ㅋㅋ 펼쳐보기▼ ㅇㅇ (121.145) 2020-11-14 13:43:33 삭제 수정 그때 이터는 40만가까이있었는데 얘들 2.0하고 완전 눈돌아가서 이벤트 상점도 이터니움 안사면 다 못털어먹게 할까봐 이터니움 아껴서 쓰고 그래서 최소한으로만 쓰고 발뺏는데 이금 생각해보면 헛짓거리였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수연 스킨 예고 17시간 13분 전ㅋㅋㅋㅋ [2] ㅇㅇ 2020.11.14 90 0 홍콩사이드만 성공하면 ㄹㅇ 안전할텐데 [1] 람네 2020.11.14 75 0 건틀렛 아 ㅋㅋ 각등이 괜히냈네 탑솔 2020.11.14 56 0 김초원 좋아? [7] ㅇㅇ (115.22) 2020.11.14 132 0 스포) 지금 다음 각성캐로 [5] ㅇㅇ (211.253) 2020.11.14 110 0 이번 이벤트 세단 사야할까 [8] 키움우승 2020.11.14 158 0 이번 시즌 끝나면 꿀잼덱 만들어서 놀거야 천상의주사위 2020.11.14 41 0 건틀렛 속이 시원해지는.gif [9] Eles 2020.11.14 212 0 신지아 레이싱걸 스킨 고민하는 게이들 봐라 [3] byute 2020.11.14 144 0 오예 [2] 노드왕 2020.11.14 113 -6 카사는 유저들 최대한 안꼽게 돈뜯어내야하는 상황임 [12] 쮎 2020.11.14 1175 30 길드 복지 포인트는 [2] Moko 2020.11.14 100 0 창작 여기 있었구만, 샤오린. [29] 뿌띠젤리 2020.11.14 1635 46 카사 편의성 업뎃중 가장 체감 좆되는거 ㄹㅇ.. [11] 람네 2020.11.14 1349 32 구관리국 관련 가장 궁금한 설정 [7] ㅇㅇ (211.253) 2020.11.14 107 0 공략 날림공략) 전당1에서 에델 사용법 [5] 이천쌀떡볶이 2020.11.14 2646 0 아이 씻팔 [2] 좆 2020.11.14 96 -1 아이 싯팔 이거 언제 다 털지 [3] 천상의주사위 2020.11.14 88 0 건틀렛 건 계속 붙잡고 있는 새끼들 좀 존경스럽다 [12] 구관조리병 2020.11.14 164 0 그러고보니 에이미 나유빈은 각성 언제 나오냐 [3] ㅇㅇ 2020.11.14 72 0 아이고 천안문 올라왔었노 [1] Vergil 2020.11.14 147 0 난 카사 힐데 2차각성이랑 진각성나올때까지 할거임 [4] ㅇㅇ (211.253) 2020.11.14 102 0 차 뽑았다 [5] 74 2020.11.14 105 0 지금보니 리벳 4개월만에 복각한거네 [3] ㅇㅇ 2020.11.14 86 0 컨소상점은 진짜 다 못 먹어도 빵빵하단 느낌 바랬는데 [6]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4 112 1 ✋질문 다들 고급장비소재 어디서파밍하냐? [4] 아무튼아님 2020.11.14 124 0 침식체 소환하는 스킬도 있어?? [8] ㅇㅇ (80.83) 2020.11.14 142 0 자꾸 넘쳐흘러 [1] Koreanbural 2020.11.14 88 0 에스퀘데 클로디아같은 서폿은 체력셋 맞추면 됨? [7] ㅇㅇ (115.22) 2020.11.14 128 0 건틀렛 가자 레일리! [3] Eles 2020.11.14 152 0 파견 임무 중복 좀 안 나오게 해라곳ㅂ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4 36 0 존메 장점) 테마곡이 신남 ㅇㅇ 2020.11.14 99 0 본인 카사 못접는 이유 [6] 스러지다 2020.11.14 149 1 건틀렛 앱플로 건돌리고싶다 [1] 건공 2020.11.14 78 0 건틀렛 나만 3000대 괴물 만난거 아니구나 겟타 2020.11.14 89 0 아 이거 재밌네 [9] ㅇㅇ 2020.11.14 144 3 여기서 뭐 더 털까 [5] ㅅㅂㄹㅇㅅㅎ 2020.11.14 92 0 ✋질문 전당1 오토덱좀 부탁드려요 할배형들 [17] 뉴비당 (175.120) 2020.11.14 173 0 난 애정캐가 각힐이라 각힐 밴이어도 어떻게든 써먹었는데 [3] ㅇㅇ (211.253) 2020.11.14 77 0 지금 팬드 공속 스충 둘다챙긴셋 쓰는디 [8] 람네 2020.11.14 110 0 내가 건포 자판기 되줄테니 접지말아줘 [10] 킹스짱 2020.11.14 140 3 먹버 최적화 카운터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4 156 2 카사가 왜 개병신밑바닥중의밑바닥 게임이야 [6] ㅇㅇ (80.83) 2020.11.14 116 0 컨소시움 하면 뭐 좋은거있음? [1] ㅇㅇ (61.41) 2020.11.14 46 0 사실 시스템이 좆같아도 취저 당하면 욕하면서도 하게됌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4 9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4 13: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