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시즌 실버 이후로 오토 끄고 손으로 한 게임이 거의 없다시피 했음
근데 이번주 메타가 혼란스럽고 오토덱 돌리기가 영 시원찮고 해서 건포도 쥰나 빨리 빠지겠다 손컨 시작해봤는데 진짜 이거 사람이 할게 아닌거 같음
내 손이랑 상황판단은 수개월전 실버 그상태 그대로에 오히려 안해서 퇴화했는데
캐릭빨 장비빨로 어거지로 다이아올라와서 처음 손컨 해보려니까 막 가슴이 답답하고 심장이 존나 뛰고 한판 끝나면 손이 존나 축축해
심지어 신은나 오토덱 돌린지 꽤 됐는데 이번주에 신은나 1스 스킬도 다시 읽어봄 씨발...이걸 어떻게 몇시간이고 붙잡고 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