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태는 처음에 자기 겜 이정도로 좆망할줄 모르고 만들었음

그래서 초기 카사는 초월핵 하고 경험치 말고는 이렇게 노골적으로 재화를 딸리게 하는 겜은 아니였던거 같음

나 만우절에 카사 유입했을때 오픈 할배들 채용권 천장씩 쌓아두고 이터도 존나 쌓아두고 겜하던거 기억남

근데 카사는 지금 돈 필요함
겜알못인 내가 봐도 카사 개발비는 존나 많이 들거같음
근데 유저수는 곱창임

그러니까 상연이는 남은 유저들한테라도 최대한 안꼽게 돈뜯어내야하는 상황임
혜자인척하면서 따지고보면 더 돈많이 쓰게해야함

지부도 씹창내고 급하게 각성도 출시하고
편의성 같은거 업데이트만 하면서 중요한건 박살내고
과금 시스템도 교묘하게 티 덜나게 씹창내는중임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운걸 하는 중이고
결과가 지금 카사임


유저수가 기적적으로 늘지 않는 이상 지금 타파할 방법은 없음
그냥 홍콩섭 흥하길 기도하면서 버티거나 접어야지
상연이도 비슷한 상황일듯
홍섭흥 기도하면서 내일은 좀 덜접길 바라면서 계산기 굴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