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 각유나 팬드 그외 기타 등등 있던거 각등이로 리버스 스윕하고 나도 손 흔들어줌


그거 보고 ㅂㄷㅂㄷ거리는 건모티콘 날리던데 그러게 건공짓을 왜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