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로 템은 사야겠는데 직접 돌리는거 존나 귀찮음 


그거 계급 높아지면 뭐 좋은거 줌? 


걍 지든 이기든 오토 돌려놔도 되지? 


아 그리고 건틀렛 포인트 2000짜리 장비들 사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