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깡 sne7깰때 신데렐라기믹깨다 터지고 보방가다 터지고 무한반복할때 폰 침대에 던지고 울부짖거나 미친놈처럼 웃어댄거 몇번 빼고는 그래본적이 없는데 진짜 건이 그렇게까지 빡칠수가있나 개빡치는건 맞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