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들 위주로 협력사 만들면 설거지 전문 됨 westyo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1 작성일 2020-11-16 10:20:06 https://arca.live/b/counterside/9373604 뉴비 친구도 보통 뉴비다보니 이런 설거지 하게 될 일이 오지게 많이 생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하드2-2 생각보다 쉽네 벨리칸 2020.11.16 52 -1 이제보니 정신나간 말이였네 ㅋㅋ [1] 헥토르 2020.11.16 99 1 레지나 평타 공중공격판정 있네 [1] 트조 2020.11.16 95 0 애미디진새끼있어서 할말하고감 [26] ㅇㅇ (116.40) 2020.11.16 1566 37 각지수 야노스 유두밀라 융합핵 승부존 [3]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6 88 0 건틀렛 씨발 pve냐ㅋㅋㅋ [1] 류드말랑카우 2020.11.16 97 0 물건 때려부수는거 다 주작 아니였음? [1] 겟타 2020.11.16 74 0 난 건공최적화마인드인가봐 [6] 십공소 2020.11.16 81 -2 겨울에는 유나 옆에 있으면 따뜻하겠네 [1] suoi7sliq 2020.11.16 77 0 함선장비 ㅋㅋㅋㅋ [1] 암행어사 2020.11.16 74 0 건틀렛 이 씻팔겜ㅋㅋㅋㅋㅋㅋ [1] 페이커 2020.11.16 118 0 ??? 함선장비 나옴????? ㅇㅇ 2020.11.16 72 0 폰을 어케 깨묾;; [3] ㅇㅇ 2020.11.16 79 0 건틀렛 뉴비 하루만에 12연승으로 다이아 승급 [4]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22 -1 시발 좆상연새끼 진짜로 함선장비 뿌릴거 같은데 [1] ㅇㅇ 2020.11.16 68 0 아니 근데 건하다 폰던지고 깨물고 하는게 진짜 가능함? [5] Sorfe 2020.11.16 126 1 그렇다. [5] 헥토르 2020.11.16 81 2 1각 리세계 어디서삼?? [6] dd 2020.11.16 142 -1 빨리 300일 이벤하자 [1] 암행어사 2020.11.16 60 0 늒네때 알렉스 쓰다가 존나 신기했던게 ㅇㅇ (122.36) 2020.11.16 74 0 도마 너무 못생긴데스 데프프프픗 [1] 구르메아줌마 2020.11.16 97 0 아니 시발 레지나 평타 공중판정 [16] lllBoomerlll 2020.11.16 216 -1 이게임 시작하려 하는데 혹시 리세계 나눔하시는분 계신가요? [9] 리세 (222.112) 2020.11.16 255 -20 뉴비들 위주로 협력사 만들면 설거지 전문 됨 westyoon 2020.11.16 71 0 이 광고 전투기 펠라시키는거같아서 꼴린다 [6] The_Villain 2020.11.16 179 0 아 그때 폰 깨물었던 카붕이 헤라간짤을 저장해놨어야했어 [1] 금태링다메다메 2020.11.16 96 0 건틀렛 그거 걍 오토 돌려놔도 됨? [4] 파워섻스 2020.11.16 69 0 건틀렛 류드 쓸때 상대 각수연 없으면 재밌는일 벌어짐 [1] 십공소 2020.11.16 105 -1 서윤 이 병신년 왜 또 세탁질임 [4] 나루터지기 2020.11.16 148 0 천장 10번 남았는데 각유나 뽑아? [3] ㅇㅇ (175.119) 2020.11.16 69 0 지금 나만 안들어가지나 [3] 들깨잔치국수 2020.11.16 90 0 건틀렛 아니 오늘 왜이리 아는얼굴이 많이 보여 Sorfe 2020.11.16 112 0 건틀렛 류드 대전 개웃기네 ㅋㅋ [1] leakas 2020.11.16 151 0 너네 도랏? 늒네가 귀찮음? [2] ㅇㅇ (118.131) 2020.11.16 92 0 창고 미어터진다시발 Ludovicus 2020.11.16 58 0 요즘 애들이 좋아하는 과자 [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1.16 130 0 건틀렛 내 함선 피 한칸 남은거 보고 손 흔드는 건모티콘 날리길래 [2]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0.11.16 123 0 아니 시발 레지나 평타 [5] lllBoomerlll 2020.11.16 147 0 카사에서 에델이 가슴 제일 큰가? [7] suoi7sliq 2020.11.16 172 0 건틀렛 당신도 될 수 있다 건공 [6] 페이커 2020.11.16 125 0 건 얘기 안한다는 내용 [15] 박상연 2020.11.16 153 -1 출시 3년차 5.0인 게임이 있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6 119 0 건틀렛 솔직히 자수해라 니들 폰 깨물어서 헤라간 놈 공감가지? 금태링다메다메 2020.11.16 89 0 건틀렛 카일웡은 요하나가 잘잡음 [2] 건공 2020.11.16 108 0 ✋질문 내일 전당 3 오토 해볼려는대 [3] Weiss1 2020.11.16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6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