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결국 레지나 얻었어 진짜 좆같았다 한우쟝 추천 10 비추천 1 댓글 12 조회수 209 작성일 2020-11-16 10:30:30 수정일 2020-11-16 10:31:16 https://arca.live/b/counterside/9373836 태포 600써서오르카 남은 조각 채워서 오르카 얻고카케 열어서 얻은 채용권에서드디어 나오더라그래서 선택권은 알렉스 얻었다아 3천장은 진짜 좆같다 추천! 1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2] 겟타 2020-11-16 10:31:11 오르카 가챠에서도 나온다고?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16 10:31:43 태포로 외전캐들 조각 살 수 있잖아 펼쳐보기▼ 한우쟝 2020-11-16 10:31:50 *수정됨 조각 36개 남은거 태포 600 써서 채웠다고 카케 채용권 얻으려고 펼쳐보기▼ 박상연 2020-11-16 10:31:46 히로아인 2020-11-16 10:31:58 이건 씨발 진짜 승리자다.. 펼쳐보기▼ 히로아인 2020-11-16 10:32:07 한우쟝 2020-11-16 10:40:54 아니야 진거야 펼쳐보기▼ 양하림 2020-11-16 10:33:06 나도 이럴거 같아서 못돌리겠다 펼쳐보기▼ 인터미션 2020-11-16 10:33:12 실력오지네 펼쳐보기▼ 하얀소쩍새 2020-11-16 10:36:33 이건 이긴거냐 진거냐 펼쳐보기▼ 한우쟝 2020-11-16 10:36:44 진거지 펼쳐보기▼ 하얀소쩍새 2020-11-16 10:36:5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거 어디꺼 먹냐 [16] stewie5k 2020.11.16 208 -1 건틀렛 다이아에 모건 쓰는애 한명 있네 [1] 안될꺼뭐있노 2020.11.16 95 0 건틀렛 님들 조합 추천좀 [15] 꾸루 2020.11.16 85 0 카사가 흥했으면 모건으로 패러디짤도 나왔을텐데 [1] 중고흑우 2020.11.16 664 0 빨리 친선전 나와서 [2] 양하림 2020.11.16 53 0 진짜 좆같았지만 레지나랑 알렉스는 이쁘네 [4] 한우쟝 2020.11.16 104 0 아니 시발 전당2 핑챙 어캐깸 [12] ㅇㅇ (61.82) 2020.11.16 131 0 케이온 노래 너무 좋다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6 62 0 내가 건모티콘 쓰는 경우는 [2] 암행어사 2020.11.16 77 1 오픈덱하니 맘편해짐 [1] 유유칼믹 2020.11.16 62 1 건틀렛 응애 나 아가 추룡인 [4] 사라진다 2020.11.16 104 0 아니 근데 그래서 각등이 한몰 갔냐구 ㅋㅋ [6] 히로아인 2020.11.16 95 0 건틀렛 빨리 건 친선전 나와야한다 [1] 탑솔 2020.11.16 77 0 뉴비 레이드토큰으로 머삼? [1] ㅇㅇ (125.179) 2020.11.16 85 0 친선전 진짜 나와야한다 챈에서 분쟁생기면 마짱뜨고 그거 방송하고 하면 잼날것 같다 [4] 금태링다메다메 2020.11.16 82 0 건틀렛 져서 빡칠때는 다시 만나서 이길때까지 돌림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6 242 0 건틀렛 예? 서폿덱이요? 안될꺼뭐있노 2020.11.16 79 0 헛저격 죄송합니다 [19] ㅇㅇ 2020.11.16 320 -10 막고라 시스템 도입 시급 [1] 치아가 2020.11.16 91 0 300일 채용 결과 중간집계랑 같을것같지 않냐 [5] 십공소 2020.11.16 65 1 근데 저거 먼일임 헛저격한거? [1] 람네 2020.11.16 110 0 300일 인기채용 하림이안뜨면 [1] 암행어사 2020.11.16 197 2 -건-으로 안빡친다는 사람들은 가짜다...... [3] ㅇㅇ 2020.11.16 103 0 결국 레지나 얻었어 진짜 좆같았다 [12] 한우쟝 2020.11.16 209 9 건틀렛 각유나 내보내니까 나도 각등이 내보냄 우기 2020.11.16 78 0 함선장비 내도 되는데 육성 확실히 개편하고 내셈 람네 2020.11.16 46 0 건틀렛 레지나가 방귀로 사람을 죽였다 [3] 양하림 2020.11.16 180 -1 300일 채용 인기투표 결과 오늘 나온다고 하지 않났냐 [1] ㅇㅇ (122.36) 2020.11.16 90 0 제압병은 무슨 생각으로 3코 한걸까? [4] suoi7sliq 2020.11.16 109 0 카사 섭종까지 32분남았네 [2] 아이세스 2020.11.16 123 -1 레지나 평타 공중판정 때매 3000쿼츠만큼 손해봄 [3] 건공 2020.11.16 90 3 전당 2 3 은 각힐이 없으니 오토를 못하겟다 [3] 우기 2020.11.16 62 0 건틀렛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11] 페이커 2020.11.16 1242 43 이벤트 하드2-2 생각보다 쉽네 벨리칸 2020.11.16 52 -1 이제보니 정신나간 말이였네 ㅋㅋ [1] 헥토르 2020.11.16 99 1 레지나 평타 공중공격판정 있네 [1] 트조 2020.11.16 95 0 애미디진새끼있어서 할말하고감 [26] ㅇㅇ (116.40) 2020.11.16 1566 37 각지수 야노스 유두밀라 융합핵 승부존 [3] 은밀한취미생활 2020.11.16 88 0 건틀렛 씨발 pve냐ㅋㅋㅋ [1] 류드말랑카우 2020.11.16 97 0 물건 때려부수는거 다 주작 아니였음? [1] 겟타 2020.11.16 74 0 난 건공최적화마인드인가봐 [6] 십공소 2020.11.16 81 -2 겨울에는 유나 옆에 있으면 따뜻하겠네 [1] suoi7sliq 2020.11.16 77 0 함선장비 ㅋㅋㅋㅋ [1] 암행어사 2020.11.16 74 0 건틀렛 이 씻팔겜ㅋㅋㅋㅋㅋㅋ [1] 페이커 2020.11.16 117 0 ??? 함선장비 나옴????? ㅇㅇ 2020.11.16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6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