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픈덱하니 맘편해짐 유유칼믹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2 작성일 2020-11-16 10:34:25 https://arca.live/b/counterside/9373930 생각해보니 보상 차이도 거의 없는데 왜 이기려한거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겟타 2020-11-16 10:34:57 난 건포가 모자라서 오픈덱하다가 다시 덱 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코핀 쓰니깐 쓸대 없는 지식만 늘어남 [4] leakas 2020.11.16 162 0 3천장만든 새끼죽인다 [2] 한우쟝 2020.11.16 99 -2 그거 아심미까?? [3] 헥토르 2020.11.16 82 0 님들 신디 장비 어케 줌? [5] ㅇㅇ (122.36) 2020.11.16 105 0 카일이 웨딩 스킨 언제 나와? [8] 히로아인 2020.11.16 77 -1 사원해고 할때마다 스쳐지나가는 지아링 보고 ㅇㅇ (211.236) 2020.11.16 36 0 근데 류드 스킨 나올거 같지않냐? [2] ㅇㅇ (210.123) 2020.11.16 64 0 건틀렛 ●●●이 왔습니다! 싱싱한! [7] lllBoomerlll 2020.11.16 163 -3 대회 [할로윈 대회] 레지나 [43] ㄲㄲㅇㅂㅌ 2020.11.16 3971 119 이건 뭐 사람 놀리는거냐? [9] ㅇㅇ 2020.11.16 1687 37 카사에서 아무리 날고긴다하는 나쁜놈들도 건공들보면 치를떨지않을까 ㅇㅇ (183.103) 2020.11.16 41 0 건하면서 무서워질때가 있음 [6] 페이커 2020.11.16 103 0 카사 개노답 3형제 짤이 없었나? suoi7sliq 2020.11.16 51 0 김소빈 전장 튜닝필수인가여? [2] ㅇㅇ (218.155) 2020.11.16 117 0 버거 어디꺼 먹냐 [16] stewie5k 2020.11.16 208 -1 건틀렛 다이아에 모건 쓰는애 한명 있네 [1] 안될꺼뭐있노 2020.11.16 95 0 건틀렛 님들 조합 추천좀 [15] 꾸루 2020.11.16 86 0 카사가 흥했으면 모건으로 패러디짤도 나왔을텐데 [1] 중고흑우 2020.11.16 665 0 빨리 친선전 나와서 [2] 양하림 2020.11.16 53 0 진짜 좆같았지만 레지나랑 알렉스는 이쁘네 [4] 한우쟝 2020.11.16 104 0 아니 시발 전당2 핑챙 어캐깸 [12] ㅇㅇ (61.82) 2020.11.16 132 0 케이온 노래 너무 좋다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6 62 0 내가 건모티콘 쓰는 경우는 [2] 암행어사 2020.11.16 77 1 오픈덱하니 맘편해짐 [1] 유유칼믹 2020.11.16 62 1 건틀렛 응애 나 아가 추룡인 [4] 사라진다 2020.11.16 104 0 아니 근데 그래서 각등이 한몰 갔냐구 ㅋㅋ [6] 히로아인 2020.11.16 95 0 건틀렛 빨리 건 친선전 나와야한다 [1] 탑솔 2020.11.16 77 0 뉴비 레이드토큰으로 머삼? [1] ㅇㅇ (125.179) 2020.11.16 85 0 친선전 진짜 나와야한다 챈에서 분쟁생기면 마짱뜨고 그거 방송하고 하면 잼날것 같다 [4] 금태링다메다메 2020.11.16 82 0 건틀렛 져서 빡칠때는 다시 만나서 이길때까지 돌림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6 242 0 건틀렛 예? 서폿덱이요? 안될꺼뭐있노 2020.11.16 79 0 헛저격 죄송합니다 [19] ㅇㅇ 2020.11.16 320 -10 막고라 시스템 도입 시급 [1] 치아가 2020.11.16 91 0 300일 채용 결과 중간집계랑 같을것같지 않냐 [5] 십공소 2020.11.16 65 1 근데 저거 먼일임 헛저격한거? [1] 람네 2020.11.16 110 0 300일 인기채용 하림이안뜨면 [1] 암행어사 2020.11.16 197 2 -건-으로 안빡친다는 사람들은 가짜다...... [3] ㅇㅇ 2020.11.16 103 0 결국 레지나 얻었어 진짜 좆같았다 [12] 한우쟝 2020.11.16 210 9 건틀렛 각유나 내보내니까 나도 각등이 내보냄 우기 2020.11.16 78 0 함선장비 내도 되는데 육성 확실히 개편하고 내셈 람네 2020.11.16 46 0 건틀렛 레지나가 방귀로 사람을 죽였다 [3] 양하림 2020.11.16 180 -1 300일 채용 인기투표 결과 오늘 나온다고 하지 않났냐 [1] ㅇㅇ (122.36) 2020.11.16 90 0 제압병은 무슨 생각으로 3코 한걸까? [4] suoi7sliq 2020.11.16 109 0 카사 섭종까지 32분남았네 [2] 아이세스 2020.11.16 123 -1 레지나 평타 공중판정 때매 3000쿼츠만큼 손해봄 [3] 건공 2020.11.16 90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6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