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좆같은겜 

존나 의욕 떨어짐  깰 기미라도 보여야

현질을 하던 노가다를 하던 할텐대

개좆같이 깰거 같지가 않네 ㅋㅋㅋㅋ


존나 할맛안남  이런 좆같은 계단 있는겜

처음임  순서대로 올라 갈수가 없네


 파밍 하기도 좆같이 어려운데

파밍도 상시 할수 있는데 아니라 진짜 좆같아서
할맛안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