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건 빼도박도못하게 헛저격이니 전적으로 제 잘못입니다


증거가 불충분한데 그저 심증만으로 저격해서 엉뚱한 사람을 포럼충으로 저격하게되었습니다

이번 저격으로 기분을 상하셨을 저격받은 당사자분께는 정말 죄송합니다.


이후엔 저격할때 좀 더 확실한 증거가 있을 때 저격하겠습니다


이 헛저격에 대해선 규정에 따라 처벌받도록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당사자분께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