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덱으로 하는데


상대가 아예 순수 메카덱 이였는데   애스타크 하나 나오니깐    카일윙 구관총  이프리트 아예 못쓰겠더라 ㅋㅋ   

진짜 류드하나뽑고 앞에 탱커만 존나 뽑아서  류드궁까지 존버 했음  좆일윙 2방컷 나는거보고 식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