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가 fps 고인물이다 하는 사람 있냐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3 조회수 308 작성일 2020-11-16 15:00:48 https://arca.live/b/counterside/9380272 데스매치같은거 하면 항상 1등 2등 하는 수준인데폭파전같은거만 하면 힘을 못씀 1대1이나 1대다 상황에 존나 약함에임이 나쁜수준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폭파전만 하면 -30%되는거같음카사얘기) 코6 시발 언제뽑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3] suoi7sliq 2020-11-16 15:01:57 fps마다 다르긴한데 그냥 맵 구조 외우고 사플만 쫌 하면 커버 되는거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2:52 맵은 외워져있고 사플도 어느정도 하는데 항상 긴장? 한다고 해야하는지 병신같이 죽음 펼쳐보기▼ suoi7sliq 2020-11-16 15:03:25 뭐 어떻게 뒤지는데 말을 해야지 에임이 안되는거임 아님 예상치도 못하게 튀어나와서 죽는거임 아님 사플을 못해서 죽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4:57 소리듣고 줌땡기고있다가 나오는거 못맞추기도 하는 이상한 실수도 자주함 펼쳐보기▼ suoi7sliq 2020-11-16 15:04:29 런앤건 스타일이면 넌 배필하는게 맞다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5:07 아ㅋㅋ 펼쳐보기▼ suoi7sliq 2020-11-16 15:05:59 일반 폭파맵 같은 공격 vs 수비니깐 그에 따라 팀원 행동에 맞게 행동해야하는데 그게 안되서 막 뛰어다니니깐 소리 다 줘서 위치 발각 잘되서 양각 상황 잘나오고 대기샷 맞고 죽고 이런 경우인거같네 펼쳐보기▼ S4N 2020-11-16 15:02:12 레식? 펼쳐보기▼ suoi7sliq 2020-11-16 15:02:13 데스매치야 폭파 뛰기전 손 풀기로 하는 사람이 대부분이고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16 15:02:30 레식?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3:26 ㄴㄴ 콜옵이나 배필류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16 15:05:26 *수정됨 굉장히 빠른템포에 fps들이네 글옵이나 레식이면 느린템포라서 좀괜찮은뎅 근데 배필도 폭탄전이있던가?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6:15 글옵이나 레식같은 심리하고 존버타고 그러는거에 쫌 많이 약함 펼쳐보기▼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16 15:09:33 나도 그래서 요즘 배필1만함 캐주얼해서 하기좋드라 레식이나 글옵은 뭐 죽으면서 스팟배워야지 피킹하는법이랑.. 어나더 레벨인사람한테 교육받아보는게 좋긴하드라 배우는거도많고 펼쳐보기▼ suoi7sliq 2020-11-16 15:06:44 배호성 5vs5 있긴한데 아무도 안하지 펼쳐보기▼ 겟타 2020-11-16 15:02:33 그냥 못하는거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3:13 74 2020-11-16 15:02:42 혹시 FPS 플레이 스타일이 런앤건이니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3:04 ㅔ 존나 뛰어당김 펼쳐보기▼ 74 2020-11-16 15:03:19 *수정됨 그럼 그게 정상임 조금 천천히 생각하면서 게임을 해 봐 카사로 치면 니가와도 해보고 펼쳐보기▼ MBT 2020-11-16 15:02:54 먼겜이냐에 따라서 다르지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1-16 15:03:42 딱 보니 킬딸러네. 너 폭파맵같은거할때도 혼자다니지? 그리고 1대1못이기는건 에임이 좋은게 아니고 데스매치에서 딸피잡은거네 어떤 게임하는데? 카스냐 블스냐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4:12 블스는 뭐냐 카스는 글옵인거같은데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1-16 15:04:30 블랙스쿼드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5:38 블스 재미얷어서 접음 킬딸은 아냐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1-16 15:09:21 배필이나 콜옵하니까 재미없는거 아닐까 ㅋㅋ 폭파잘하려면 센스좋아야하고 클러치좋아야 함. 유튭에 csgo esl 치면 프로경기많으니까 그거 보고 배워도 좋고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4:06 이런 애들이 서든 같은 존나 정정당당한 라인전은 못 하는 애들임 배필이나 해 그게 속편해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4:20 아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겟타 2020-11-16 15:04:40 서든 그게 정정당당한가?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5:44 스나 몇 명 연막 섬광 금지 무기 줍는건 비매너 이딴 소리하면서 클전하는걸로 모자라서 아예 우회로가 없는 AB롱맵 쳐만든건 서든밖에 못 봄 펼쳐보기▼ 74 2020-11-16 15:05:51 그 게임은 너무 정정당당해서 문제인데 ㅋㅋㅋ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0-11-16 15:04:54 저어는 오바와치 십고수에요 무려 플레에요 펼쳐보기▼ ㅇㅇ 2020-11-16 15:06:25 이.이게뭐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강소영 경찰인 주제에.... [3] ㅇㅇ 2020.11.16 227 0 고민하다가 결국 [8] Edge 2020.11.16 127 0 물어볼때마다 다들 말하는게 바뀌는데 각등이 다음 각성캐 융합 누가 먼저임? [4] 일하기싫다 2020.11.16 136 0 보면 잠이 오는 짤 [3] 미야 2020.11.16 168 1 건틀렛 건틀렛 하고 싶어지는 움짤 [2] 74 2020.11.16 128 0 홍콩섭 오픈하면 나올 스킨 [3] ㅇㅇ 2020.11.16 244 0 지금시점에서 a함 아깝다 만들만하다 [3] 아이세스 2020.11.16 102 0 첫 10강 장비. [12] 히로아인 2020.11.16 152 3 보급소 이것도 봐줘라 [3] S4N 2020.11.16 95 -7 내 어릴적 추억 [6] ㅇㅇ (175.206) 2020.11.16 155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 [10]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97 -21 카사 너무 재미있어요 [2] ㅇㅇ 2020.11.16 73 -1 에스타크가 존나 로망넘치긴한다 S4N 2020.11.16 70 0 함선 100렙 찍고 다시 간다 씨팔.. 나루터지기 2020.11.16 46 0 카사 패치중에 유일하게 편해지는 비용이 아닌거 ㅇㅇ 2020.11.16 81 0 오 이벤트 다 깨니까 각성 선택권 주네 [6] ㅐㄴ 2020.11.16 139 10 건틀렛 추석복귀 처음으로 다이아달음 [3] 볼프 2020.11.16 91 0 왜 다 추천인 있냐고ㅗㅗㅗㅗㅗㅗ [2]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05 0 진짜 뇌가 없는 것 같다 [1] 테르미도르 2020.11.16 95 1 응디탁 레벨 100찍어준거 존나 후회된다 ㅇㅇ (122.36) 2020.11.16 58 0 와 보급소 들어가자마자 채용권 3장 ㅋㅋㅋ 세일까지 ㅋㅋㅋㅋㅋ [3]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6 108 4 리세계 살때 구글 깡통계정아니고 [1] ㅇㅇ (210.105) 2020.11.16 125 0 건틀렛 패작하는놈은 빨리잡아달라고 아 ㅋㅋ ㅇㅇ 2020.11.16 66 0 내가 fps 고인물이다 하는 사람 있냐 [33] ㅇㅇ 2020.11.16 308 0 ✋질문 이겜 스킨은 유료재화용/무료재화용이 나눠져있는거임? [2] ㅇㅇ (175.214) 2020.11.16 132 0 건틀렛 각등이는 삼창한다 실시 [1] 헥토르 2020.11.16 96 0 흑재앙 문재앙 사이좋게 떴음 [1] 븜미 2020.11.16 90 0 구인/구직 1일차 카린이 협력사구함 [6] daddycat 2020.11.16 134 0 오늘 건 끝내니까 심장이 너무 아파 [1] 구관조리병 2020.11.16 82 0 엔터도 100필수인감? [2] ㅇㅇ (210.113) 2020.11.16 88 0 흥 민서 삐져써 딸쟁이 2020.11.16 46 0 아 스충효율글 보니 뻘짓했었노 [4] 부엉이바위 2020.11.16 120 0 씨발 상연이형 젭알! 사소리 2020.11.16 61 0 글레입니르 함선 렙 100 찍어줘야됨? [4] 파워섻스 2020.11.16 97 0 이 게임에서 가장 병신같은 장비 [1] 74 2020.11.16 186 0 카사는 겜이 복잡한게 아님 [2] 치후유 2020.11.16 108 0 건틀렛 근데 오늘 애스타크 성능 ㄹㅇ 좋은건가 생각함 [5] leakas 2020.11.16 193 0 상점에서 파는장비도 다사고 [5] 십공소 2020.11.16 113 0 광고 ㅋㅋ 왤캐 웃기냐 [4] 추기굥 2020.11.16 145 0 진지하게 핫타임 이벤트 상향좀 해줘 hosungbro 2020.11.16 104 0 늒네 이틀만에 겜시스템 이해햇다.. [7] ㅇㅇ (39.114) 2020.11.16 179 2 진지하게 얘 어떰? [10] 오새린 2020.11.16 246 0 건틀렛 1명이랑 계속 붙으니깐 ㄹㅇ 덱 계속 바뀜 [2] leakas 2020.11.16 151 0 협력사 일대일 채팅은 왜있는거임? [4] ㅇㅇ (210.113) 2020.11.16 115 0 스충셋 맞출려면 일반t5장비 제작으로 띄워야함? [4] 유동분신술 2020.11.16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5: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