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매치같은거 하면 항상 1등 2등 하는 수준인데

폭파전같은거만 하면 힘을 못씀 1대1이나 1대다 상황에 존나 약함

에임이 나쁜수준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폭파전만 하면 -30%되는거같음

카사얘기) 코6 시발 언제뽑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