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흥 민서 삐져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첫 10강 장비.
[12]
151
3
보급소 이것도 봐줘라
[3]
95
-7
내 어릴적 추억
[6]
154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
[10]
197
-21
카사 너무 재미있어요
[2]
72
-1
에스타크가 존나 로망넘치긴한다
69
0
함선 100렙 찍고 다시 간다 씨팔..
45
0
카사 패치중에 유일하게 편해지는 비용이 아닌거
80
0
오 이벤트 다 깨니까 각성 선택권 주네
[6]
138
10
건틀렛
추석복귀 처음으로 다이아달음
[3]
91
0
왜 다 추천인 있냐고ㅗㅗㅗㅗㅗㅗ
[2]
104
0
진짜 뇌가 없는 것 같다
[1]
95
1
응디탁 레벨 100찍어준거 존나 후회된다
58
0
와 보급소 들어가자마자 채용권 3장 ㅋㅋㅋ 세일까지 ㅋㅋㅋㅋㅋ
[3]
108
4
리세계 살때 구글 깡통계정아니고
[1]
124
0
건틀렛
패작하는놈은 빨리잡아달라고 아 ㅋㅋ
66
0
내가 fps 고인물이다 하는 사람 있냐
[33]
308
0
✋질문
이겜 스킨은 유료재화용/무료재화용이 나눠져있는거임?
[2]
131
0
건틀렛
각등이는 삼창한다 실시
[1]
95
0
흑재앙 문재앙 사이좋게 떴음
[1]
90
0
구인/구직
1일차 카린이 협력사구함
[6]
133
0
오늘 건 끝내니까 심장이 너무 아파
[1]
82
0
엔터도 100필수인감?
[2]
88
0
흥 민서 삐져써
45
0
아 스충효율글 보니 뻘짓했었노
[4]
119
0
씨발 상연이형 젭알!
61
0
글레입니르 함선 렙 100 찍어줘야됨?
[4]
96
0
이 게임에서 가장 병신같은 장비
[1]
186
0
카사는 겜이 복잡한게 아님
[2]
108
0
건틀렛
근데 오늘 애스타크 성능 ㄹㅇ 좋은건가 생각함
[5]
193
0
상점에서 파는장비도 다사고
[5]
113
0
광고 ㅋㅋ 왤캐 웃기냐
[4]
145
0
진지하게 핫타임 이벤트 상향좀 해줘
104
0
늒네 이틀만에 겜시스템 이해햇다..
[7]
179
2
진지하게 얘 어떰?
[10]
246
0
건틀렛
1명이랑 계속 붙으니깐 ㄹㅇ 덱 계속 바뀜
[2]
151
0
협력사 일대일 채팅은 왜있는거임?
[4]
115
0
스충셋 맞출려면 일반t5장비 제작으로 띄워야함?
[4]
124
0
건틀렛
건에서 한500점씩 꼬라박고 기분안좋다가
[1]
91
0
족됐노 ㅋㅋ
[5]
131
1
흥 가은이 삐져쪄!
[1]
154
2
아 씨-발 천장두번에 야누스못처먹네 씨발
85
2
캬...캬루쟝..?!
[8]
178
-4
늑네 겜 하는데 너무 재밌는거 같음
[10]
186
0
모작11개 다 방어 박았다
[1]
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