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구린거 알아도 나름 시즈땅끄에 로망 있어서 적성핵까지 먹여가면서 레벨 100찍어줬는데 PvE충이라 아예 써먹을게 못 되네.

PvE에선 허구한날 시즈모드 박고 푸는 걸 반복하다가 한대도 못 떄리고 끝나는게 일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