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내 어릴적 추억 ㅇㅇ (175.206) 추천 1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54 작성일 2020-11-16 15:06:08 https://arca.live/b/counterside/9380396 아버지가 퇴근하시면서 통닭사오면현관에 맨발로 달려가서 얼른 받아오곤 했었지식탁에 둘러앉아 좋아하던 누나랑 나를 물끄러미 바라보다그대로 안방에 들어가서 주무셨었는데그때가 그립다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ㅇㅇ 2020-11-16 15:07:18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6 15:07:18 봉지 치킨무 첨 봄 옛날엔 저래 줌? 펼쳐보기▼ ㅇㅇ (175.206) 2020-11-16 15:08:13 삭제 수정 예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1-16 15:07:37 짤보고 씨발할뻔하다가 아버지 보고 참는다 펼쳐보기▼ MBT 2020-11-16 15:09:36 옛날치킨이네 펼쳐보기▼ 74 2020-11-16 15:12:08 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건틀릿 손패 진짜 과학인가 [1] ㅇㅇ (219.255) 2020.11.16 87 0 늅이뽑기질문좀 쿵철 2020.11.16 71 0 건틀렛 뭐야 나 갑자기 왜이래 [2] ㅇㅇ 2020.11.16 110 0 아니 씹 전당2-1 스패로우 저거 원래 4마리였냐 ㅇㅇ (219.251) 2020.11.16 42 0 무녀 카운터 추가를 해야함 [9] suoi7sliq 2020.11.16 152 0 전당2 각등이보다 각유나가 더 안정적인거같노 셰이브 2020.11.16 46 0 이시벌년은도대체언제없어지냐 [8] 훈잇 2020.11.16 127 0 클스마스이벤은 여름이벤이랑 비슷한 사이즈겠지? [1] 날개그늘 2020.11.16 98 0 내가 중첩을 꽤 많이 돌렸었는데.... [7] ㅇㅇ 2020.11.16 136 0 치후유 종신 호칭 좀 아쉽다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6 133 0 근데 김초원 어떻게든 쓰고싶어 [5] hosungbro 2020.11.16 177 0 남들도 흥분 시킬만한 그림을 그린다는게 경험이 많아서 그런 거 아닐까? [1] 기도 2020.11.16 74 0 건틀렛 4각성덱 개무섭노 [2] 테엥마망 2020.11.16 122 1 라스트. [3] 히로아인 2020.11.16 96 0 강소영 경찰인 주제에.... [3] ㅇㅇ 2020.11.16 226 0 고민하다가 결국 [8] Edge 2020.11.16 126 0 물어볼때마다 다들 말하는게 바뀌는데 각등이 다음 각성캐 융합 누가 먼저임? [4] 일하기싫다 2020.11.16 135 0 보면 잠이 오는 짤 [3] 미야 2020.11.16 167 1 건틀렛 건틀렛 하고 싶어지는 움짤 [2] 74 2020.11.16 127 0 홍콩섭 오픈하면 나올 스킨 [3] ㅇㅇ 2020.11.16 244 0 지금시점에서 a함 아깝다 만들만하다 [3] 아이세스 2020.11.16 101 0 첫 10강 장비. [12] 히로아인 2020.11.16 152 3 보급소 이것도 봐줘라 [3] S4N 2020.11.16 95 -7 내 어릴적 추억 [6] ㅇㅇ (175.206) 2020.11.16 154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 [10]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97 -21 카사 너무 재미있어요 [2] ㅇㅇ 2020.11.16 72 -1 에스타크가 존나 로망넘치긴한다 S4N 2020.11.16 69 0 함선 100렙 찍고 다시 간다 씨팔.. 나루터지기 2020.11.16 45 0 카사 패치중에 유일하게 편해지는 비용이 아닌거 ㅇㅇ 2020.11.16 80 0 오 이벤트 다 깨니까 각성 선택권 주네 [6] ㅐㄴ 2020.11.16 138 10 건틀렛 추석복귀 처음으로 다이아달음 [3] 볼프 2020.11.16 91 0 왜 다 추천인 있냐고ㅗㅗㅗㅗㅗㅗ [2] 안될꺼뭐있노 2020.11.16 104 0 진짜 뇌가 없는 것 같다 [1] 테르미도르 2020.11.16 95 1 응디탁 레벨 100찍어준거 존나 후회된다 ㅇㅇ (122.36) 2020.11.16 58 0 와 보급소 들어가자마자 채용권 3장 ㅋㅋㅋ 세일까지 ㅋㅋㅋㅋㅋ [3]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6 108 4 리세계 살때 구글 깡통계정아니고 [1] ㅇㅇ (210.105) 2020.11.16 125 0 건틀렛 패작하는놈은 빨리잡아달라고 아 ㅋㅋ ㅇㅇ 2020.11.16 66 0 내가 fps 고인물이다 하는 사람 있냐 [33] ㅇㅇ 2020.11.16 308 0 ✋질문 이겜 스킨은 유료재화용/무료재화용이 나눠져있는거임? [2] ㅇㅇ (175.214) 2020.11.16 132 0 건틀렛 각등이는 삼창한다 실시 [1] 헥토르 2020.11.16 96 0 흑재앙 문재앙 사이좋게 떴음 [1] 븜미 2020.11.16 90 0 구인/구직 1일차 카린이 협력사구함 [6] daddycat 2020.11.16 134 0 오늘 건 끝내니까 심장이 너무 아파 [1] 구관조리병 2020.11.16 82 0 엔터도 100필수인감? [2] ㅇㅇ (210.113) 2020.11.16 88 0 흥 민서 삐져써 딸쟁이 2020.11.16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6 15: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