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 컨텐츠 이제 다이브 60층이랑 스위프트 밖에 안남았고
레이드 원펀이랑 라스트 스텐딩은 재미 없어보여
강해질 수 있는 수단은 110렙이랑 장비 가챠 밖에 없고
근데 융핵이랑 셋바가 없어.
현타오네
70레벨 찍을 수 있을까
pve 컨텐츠 이제 다이브 60층이랑 스위프트 밖에 안남았고
레이드 원펀이랑 라스트 스텐딩은 재미 없어보여
강해질 수 있는 수단은 110렙이랑 장비 가챠 밖에 없고
근데 융핵이랑 셋바가 없어.
현타오네
70레벨 찍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