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버 요즘 거의 안해도 7년을 한겜인데 새도우버스도 망함 갤에선 조문객 찾아오고이슴 좆같은 키무라색히 새버2내년에 나온다고 병행운영해준다면서 다음팩부터는 일러재탕하고 성능만 바꿔준다고 하고 월플도 간당하다던데 돈 안되는 애들 가지치기 할건가봄 시발 내 레드에테르 우마무스메도 잘은 모르겠는데 뒤통수를 존나 쳐대선지 매출지표가 좋진 않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