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PRO 키보드인데 채터링 현상 있어서
스위치 뽑아서 바꿔 끼워보니까 스위치 문제더라
그래서 스위치만 사서 바꿔넣으려는데
청축이랑 황축 섞어쓰면 이상하겠지?
아니면 이참에 전부 황축으로 바꿔버릴까
그럴거면 새 거 사는게 낫나

G PRO 키보드인데 채터링 현상 있어서
스위치 뽑아서 바꿔 끼워보니까 스위치 문제더라
그래서 스위치만 사서 바꿔넣으려는데
청축이랑 황축 섞어쓰면 이상하겠지?
아니면 이참에 전부 황축으로 바꿔버릴까
그럴거면 새 거 사는게 낫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