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PRO 키보드인데 채터링 현상 있어서

스위치 뽑아서 바꿔 끼워보니까 스위치 문제더라


그래서 스위치만 사서 바꿔넣으려는데

청축이랑 황축 섞어쓰면 이상하겠지?


아니면 이참에 전부 황축으로 바꿔버릴까

그럴거면 새 거 사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