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씹새끼들 '저희 디플에 집중할거라 내셔널 지오그래픽 계열 다 뺄게요^^' 해놓고선 정작 디플에 동물 다큐건 시리즈물이건 꿀잼인거 추가도 안해놓은거 개꼴받네

내 공룡다큐 내놔 씨발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