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단 만렙찍고 올1렙에 2빠따 110라이노 해놓으면 이동속도 존나빠른 라이노가 달려오는데 뉴비들 어어...하다가
라이노 고속피스톤에 무력하게 함선 후장 개통당하고 절망에 휩싸여서 겜 접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