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 부옵 대충 맞춰준거 낀 딜러들 소대별로 2명 정도씩 넣으니까


6쫄 돌아가네


3소대로 6쫄작 18쫄작 개굳


아니면 그냥 2소대만 넣는게 시간 쓰는거까지 생각하면 더 효율 좋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