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컨텐츠는 오토돌리는 ㅈ망겜이고 오픈월드 아님
왜 ㅈ망겜인지는 스토리로 설명해줌
카운터사이드2가 나옴
주인공이 유미나 딸임
근데 유미나는 딸 구하다가 타락한 이유미한테 칼빵맞고 뒈짐
힐데를 찾아가라 해서 찾아감
힐데는 시윤이가 뒈짖해버려서 술에 꼴아있음
그리고 시윤이가 한쪽팔 잘라서 완전 폐인이됨
레지나는 심장이 뜯겼고 그 심장은 암암리에 돌아다니는중
나유빈은 뒈진줄 알았는데 타락한 이유미가 되살려서 병사로 부리는중임
이게 세나2 스토리임
일단 컨텐츠는 오토돌리는 ㅈ망겜이고 오픈월드 아님
왜 ㅈ망겜인지는 스토리로 설명해줌
카운터사이드2가 나옴
주인공이 유미나 딸임
근데 유미나는 딸 구하다가 타락한 이유미한테 칼빵맞고 뒈짐
힐데를 찾아가라 해서 찾아감
힐데는 시윤이가 뒈짖해버려서 술에 꼴아있음
그리고 시윤이가 한쪽팔 잘라서 완전 폐인이됨
레지나는 심장이 뜯겼고 그 심장은 암암리에 돌아다니는중
나유빈은 뒈진줄 알았는데 타락한 이유미가 되살려서 병사로 부리는중임
이게 세나2 스토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