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들아 쟤들 말하는거 그대로 믿지 말라고 이천쌀떡볶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6 작성일 2020-11-26 12:17:02 https://arca.live/b/counterside/9623713 개선탭에 애들이 절규와 함께 적어놓은 내용들 보고도 저지랄을 냈다든가소통한다면서 공기랑 소통해서 개선탭 존재조차 모르는 새끼들인데 대체 뭘 기대하는건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공지가 좀 좆같이 써있긴함 [1] 물리법칙 2020.11.26 96 4 이쯤보면 추석때 얼마나 배알 꼴렸을까 싶다 [3] ㅇㅇ (124.197) 2020.11.26 101 3 지금 카붕이들이 진짜 빡친 이유...fact [1] ㅇㅇ (116.120) 2020.11.26 133 -1 이야 카사개쩌는구만 [4] 뭐함 2020.11.26 175 1 어떻게 이런 결과가 나오냐 니카와 2020.11.26 43 1 근데 언제까지 패치 먼저하고 의견 보면서 운영 해야됨? ㅇㅇ (218.238) 2020.11.26 24 0 채용권 줄인 거 나름 합리적 이유가 있긴함 [2] ㅇㅇ 2020.11.26 175 1 개선탭 뒤져볼 생각은 안하고 핑프짓만 ㅈㄴ하네 ㅇㅇ 2020.11.26 42 0 디펜더나 개편이나해라 개병신 포지션 [3] 푸우 2020.11.26 63 0 ✋질문 유저수 언제 나옴? [2] ㅇㅇ 2020.11.26 112 0 걍 지부 개선 롤백먼저 하고 의견 모아서 패치해라 후라이드키친 2020.11.26 29 0 얘네들 불족정모보고 쳐웃다가 끝나가니까 올린거 아님? [2] ㅇㅇ 2020.11.26 121 2 내가 보기엔 개선안 내놔봤자 저 새끼들 이해 절대 못해 ㅇㅇ (121.183) 2020.11.26 55 1 인간은 상황에 적응하며 진화하는 동물아니냐? 강우석 2020.11.26 38 0 개발자 노트 = 핵폭탄 데빌상연 2020.11.26 104 1 오늘 일 꿈 아니지? [1] 한우쟝 2020.11.26 76 1 야 근데 씨발 개선안 얘기해주세요도 존나 어이없는데ㅋㅋ [1] ㅇㅇ (125.208) 2020.11.26 79 10 마지막 그림그리고있었는데 [26] 피지컬게임 2020.11.26 3961 72 지부 다이브나 레이드 뜨는 확률 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18.43) 2020.11.26 37 0 스비 얘네 개선탭은 죽어도 안보는건가 [2] 미모사 2020.11.26 49 0 그낭 롤백해 제발 딸쟁이 2020.11.26 37 0 카운터사이드 근황.gif [14] ㅇㅇ (211.214) 2020.11.26 2720 34 오늘의교훈 : 이렇게 개지랄 안하면 듣는 척도 안한다 꿀때지 2020.11.26 89 0 얘들아 쟤들 말하는거 그대로 믿지 말라고 이천쌀떡볶이 2020.11.26 46 0 내 생각인디 이거 채용권 줄이는건 아니지않음? [10] 람네 2020.11.26 234 4 개선 좆까고 그냥 임무 시간순으로 정리한 목록으로 바꿔서 내놔 zX속도사랑Xz 2020.11.26 104 0 지금 딱 알았음 몰름보 2020.11.26 50 0 지부 꼬움모음 프라임 2020.11.26 48 0 바뀌는거 크게 나쁘지않은거 같음 심장발전소 2020.11.26 46 -1 나도 불족시켰음 ㅇㅇ (117.123) 2020.11.26 58 3 걍 시발 롤백을 해 ㅇㅇ 2020.11.26 33 0 각유나 스충40퍼 챙기는게 나음 방체 쓰는게 나음? [3] 유동분신술 2020.11.26 80 0 그러니까 채용권 때문에 칼질한거 맞다고 지그들 입으로 확실하게 못박은거잖아? [1] ㅇㅇ (175.192) 2020.11.26 121 0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롤백해 은하단 2020.11.26 61 2 갓겜은 갓겜이다 ㅇㅇ 2020.11.26 92 0 근데 지금까지 개선 요구를 많이 보냈을텐데 그건 어쩌고 지금부터 의견 모으냐 1q2w3 2020.11.26 33 0 지금 챈붙들고 있는놈들은 '진짜'다 [3] 윾동6974 2020.11.26 118 6 바뀐거에 채용권 하나만 추가하면 이전보다 낫긴 할 듯? [3] 졸린개 2020.11.26 82 1 나유빈 일러 왜 이새끼 생각나지 [2] 영롱한검은색 2020.11.26 2145 3 제일 불안한 거는 팔도 2020.11.26 91 1 너무 퍼주면 게임의 장기적 운영에 지장이 있을 수 있지만 없으면 지금 망한다 [1] ㅐㄴ 2020.11.26 93 8 그러니까 존나게 ppt나 논문으로 금태상연이 설득시키면 진짜 개선? [3] 아옳리옿갏 2020.11.26 116 0 아니 너네가 염치가 있으면 지금 개선의견 주세요 할 입장임? [4] Q3 2020.11.26 386 18 근데 얘네 진짜 대단하긴하다 구른다 2020.11.26 85 0 채용권 줄이고 모작권 4시간 보라컨테 8시간 ㅋㅋㅋㅋ ㅇㅇ 2020.11.26 100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