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뭐가 문제인지 조목조목 얘기해줘도 시발 못알아 쳐먹고 이지랄내고 있는데
개선안 내놓을 수록 계속 편해지는 비용이랍시고 하나씩 쳐 가져가는거? 걍 버릇임 이제
개선안 자체를 내놓는게 이 놈들에겐 분탕거리 제공하는 거라고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부터 뭐가 문제인지 조목조목 얘기해줘도 시발 못알아 쳐먹고 이지랄내고 있는데
개선안 내놓을 수록 계속 편해지는 비용이랍시고 하나씩 쳐 가져가는거? 걍 버릇임 이제
개선안 자체를 내놓는게 이 놈들에겐 분탕거리 제공하는 거라고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