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야 카사개쩌는구만 뭐함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4 작성일 2020-11-26 12:18:21 https://arca.live/b/counterside/9623755 오늘 하루 고마웟다 아주 즐겁개 눈팅하고 감 이제 딴 채널에서 놀다감 ㅂㅂ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Revena 2020-11-26 12:18:40 ㅐㄴ 2020-11-26 12:18:57 2K22m 2020-11-26 12:19:49 oo 2020-11-26 12:19:5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이 말도 의심스러움 [2] ㅇㅇ (59.19) 2020.11.26 392 22 아 나도 불족 좋아하는데 ㅇㅇ (210.99) 2020.11.26 28 0 지금 카사 먼일터진거야 [1] ㅇㅇ (180.70) 2020.11.26 53 0 개선을 하던 뭐던 일단 이 좆같은 시스템 일주일 참으라는거지? 고졸무직백수 2020.11.26 36 0 이거 할만함? [2] ㅇㅇ 2020.11.26 71 -2 그.. 이 기회에 융합핵 파편 주는거 늘렸으면 칭찬 받고 좋지 않았을까? [1] ㅇㅇ 2020.11.26 79 1 융핵은 쓸때없이 혜자라 존나빡치네 ㅋㅋ [1] 익명_mgMG4 2020.11.26 119 1 꼬접까지 한칸 남았다 [15] ㅇㅇ 2020.11.26 1932 86 이건 또 뭐냐 ㅇㅇ (175.120) 2020.11.26 86 0 여기 글리젠도 많고 겜도 재밌어보여서 시작하려는데 [12] Pell 2020.11.26 150 -6 결국 본인들 능력 부족이라 유저 말하는대로 하겠다는거네 [1] ㅇㅇ (222.121) 2020.11.26 74 1 사과문이 중요한게 아니라고 [3] 페이커 2020.11.26 145 -2 아니시발 의견받아준다고 하는게 이상하지않냐? [3] ㅇㅇ (112.214) 2020.11.26 84 4 PX병아 작업하는 애들 음료수좀 사주려하는데... 아니18 (112.157) 2020.11.26 131 7 친구껄로 각유빈 써봐서 뽑을맘이 안 듬 [1] 유동분신술 2020.11.26 104 0 대성공 끝까지 밀고가네 [2] ㅇㅇ 2020.11.26 103 0 카운터사이드 음악 여기서 만듬?? [1] ㅁㅇ 2020.11.26 77 1 지부 바껴도 이새끼들 계속 나오잖아 [2] 세정이 2020.11.26 79 0 개선탭 글 769개 응애나아기라붕 2020.11.26 99 1 사일런트 호성 ㅇㅇ (114.70) 2020.11.26 61 0 아니 그래서 이번 지부개편이 정확히 어떤건데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0.11.26 47 0 근데 공지가 좀 좆같이 써있긴함 [1] 물리법칙 2020.11.26 96 4 이쯤보면 추석때 얼마나 배알 꼴렸을까 싶다 [3] ㅇㅇ (124.197) 2020.11.26 101 3 지금 카붕이들이 진짜 빡친 이유...fact [1] ㅇㅇ (116.120) 2020.11.26 133 -1 이야 카사개쩌는구만 [4] 뭐함 2020.11.26 174 1 어떻게 이런 결과가 나오냐 니카와 2020.11.26 42 1 근데 언제까지 패치 먼저하고 의견 보면서 운영 해야됨? ㅇㅇ (218.238) 2020.11.26 24 0 채용권 줄인 거 나름 합리적 이유가 있긴함 [2] ㅇㅇ 2020.11.26 175 1 개선탭 뒤져볼 생각은 안하고 핑프짓만 ㅈㄴ하네 ㅇㅇ 2020.11.26 41 0 디펜더나 개편이나해라 개병신 포지션 [3] 푸우 2020.11.26 63 0 ✋질문 유저수 언제 나옴? [2] ㅇㅇ 2020.11.26 112 0 걍 지부 개선 롤백먼저 하고 의견 모아서 패치해라 후라이드키친 2020.11.26 29 0 얘네들 불족정모보고 쳐웃다가 끝나가니까 올린거 아님? [2] ㅇㅇ 2020.11.26 121 2 내가 보기엔 개선안 내놔봤자 저 새끼들 이해 절대 못해 ㅇㅇ (121.183) 2020.11.26 55 1 인간은 상황에 적응하며 진화하는 동물아니냐? 강우석 2020.11.26 38 0 개발자 노트 = 핵폭탄 데빌상연 2020.11.26 104 1 오늘 일 꿈 아니지? [1] 한우쟝 2020.11.26 76 1 야 근데 씨발 개선안 얘기해주세요도 존나 어이없는데ㅋㅋ [1] ㅇㅇ (125.208) 2020.11.26 79 10 마지막 그림그리고있었는데 [26] 피지컬게임 2020.11.26 3961 72 지부 다이브나 레이드 뜨는 확률 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18.43) 2020.11.26 37 0 스비 얘네 개선탭은 죽어도 안보는건가 [2] 미모사 2020.11.26 49 0 그낭 롤백해 제발 딸쟁이 2020.11.26 37 0 카운터사이드 근황.gif [14] ㅇㅇ (211.214) 2020.11.26 2720 34 오늘의교훈 : 이렇게 개지랄 안하면 듣는 척도 안한다 꿀때지 2020.11.26 89 0 얘들아 쟤들 말하는거 그대로 믿지 말라고 이천쌀떡볶이 2020.11.26 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26 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