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들의 실수임을 인정했으면 그냥 롤백하겠다 하고 밑부분에 의견 받아서 반영하겠다 하면 될것을 끝까지 롤백은 안하고 즈그들 특유의 편해지는 비용 또 징수하면서 옆그레이드 하고 있음
걍 얘네는 유저들 징징때문에 자기들 정책을 롤백했다 라는 선례 자체를 남기고 싶어하지 않는것같음 ㅋㅋ
거기에 차주 개선? 이대로 넘어가고 또 몇개월뒤에 개악하고 있을듯 ㅋㅋ

자기들의 실수임을 인정했으면 그냥 롤백하겠다 하고 밑부분에 의견 받아서 반영하겠다 하면 될것을 끝까지 롤백은 안하고 즈그들 특유의 편해지는 비용 또 징수하면서 옆그레이드 하고 있음
걍 얘네는 유저들 징징때문에 자기들 정책을 롤백했다 라는 선례 자체를 남기고 싶어하지 않는것같음 ㅋㅋ
거기에 차주 개선? 이대로 넘어가고 또 몇개월뒤에 개악하고 있을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