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받겠다? 의견 받겠다고?!!!
이 시발 새끼들은 유저들이 계속해서 의견을 지들한테 전달했는데도 의견 받겠다로 일관하고 있어
이 병신새끼들 대체 대가리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이젠 도 저 히 이해를 못하겠네 내 대가리로써는 씨발새끼드라
의견 받겠다? 의견 받겠다고?!!!
이 시발 새끼들은 유저들이 계속해서 의견을 지들한테 전달했는데도 의견 받겠다로 일관하고 있어
이 병신새끼들 대체 대가리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이젠 도 저 히 이해를 못하겠네 내 대가리로써는 씨발새끼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