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능함의 극치다
의견은 오픈때부터 지금까지 항상 여쭤봤어야했고
의견 그대로 하지 못하더라도 유저들이 뭘 원하는지 제대로 파악은 했어야지
겨우 고작 지부 하나때문에 저러고 있으면서 게임 운영을 어떻게 한다는건지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웰케 지독하게 무능하지
추천
20
비추천
4
댓글
4
조회수
359
작성일
댓글
[4]
딸쟁이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졸린곰
당장삭제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1슬롯에 돌릴만한거 뭐뭐있음?
[5]
176
0
불족발 광고 카사챈으로 와지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130
0
채용권 줄어든게 아니라는건 무슨 말임
[7]
167
0
"의견 받겠다"
[1]
118
1
근데 느그겜도 뚝심이랑 꺼드럭이랑 구분못함?
[1]
96
1
부식보충을 5시간동안 하는 병신이 있다?!
[3]
726
2
맨날 지부 문제때문에 터지지 않았나?
47
0
이상적인 사과보상
[6]
246
-7
건틀렛
류드 야누스 뽑는것보다 로자 재출격하는게 더 이득 ㅋㅋㅋ
[2]
166
0
명함이랑 n, r 랜덤권 같은건 좀 빼면 안되냐
31
1
이중에 강화박을만한거 뭐있음?
[5]
89
0
아니 그냥 지부 랭크를 없애라고 미친새끼들아
[7]
404
25
검은사막의 반댓말은???????
[5]
187
8
개선사항 제대로 내놓아도 욕 박고 싶을거 같음
41
1
채용권은 화나는데 융핵파편 미션 덜뜨는게 좋잖아
[3]
114
-1
융핵도 아니고, 기채보고 뭐라한것도 아니고 지부이걸 롤백안해?
63
1
너네 겜 왜 좆됨
[6]
240
-1
인정을 못하는거임?
68
0
불족 보고 있었으면 왜 안 갔냐
[3]
133
2
진짜로 다음주가 마지노선이네
[3]
123
1
역시 이겜 최대 분탕은 따로있네 맨날
114
0
아 채용권 씹창낸이유 알았다
78
0
나는 병신ㅇㄴ다
36
0
웰케 지독하게 무능하지
[4]
359
16
존나 웃긴게 아직도 지들이 갑인줄 알고 있음
80
5
죄다 리롤돌릴라고 N따리 계약서나 흰색 연협권 받으니까
[3]
95
7
무성애자 vs 듬성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
0
솔직히 지금 공지 올린 시간 자체가 대놓고 노린거 같음
[2]
147
5
아 채용계약서 필요없다 생각한 이유 알았다
[1]
110
0
공지싸면 쌀수록 비호감이네
114
1
와 진짜 이새끼들 안넣어야할 표를 쳐넣어서 욕 쳐먹네
[4]
208
6
제보용
148
3
뭔가 공지를 이해를 하기 어렵게 썼어
[1]
68
0
난 이 말도 의심스러움
[2]
391
22
아 나도 불족 좋아하는데
27
0
지금 카사 먼일터진거야
[1]
52
0
개선을 하던 뭐던 일단 이 좆같은 시스템 일주일 참으라는거지?
35
0
이거 할만함?
[2]
70
-2
그.. 이 기회에 융합핵 파편 주는거 늘렸으면 칭찬 받고 좋지 않았을까?
[1]
78
1
융핵은 쓸때없이 혜자라 존나빡치네 ㅋㅋ
[1]
118
1
꼬접까지 한칸 남았다
[15]
1931
86
이건 또 뭐냐
85
0
여기 글리젠도 많고 겜도 재밌어보여서 시작하려는데
[12]
149
-6
결국 본인들 능력 부족이라 유저 말하는대로 하겠다는거네
[1]
74
1
사과문이 중요한게 아니라고
[3]
14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