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능함의 극치다


의견은 오픈때부터 지금까지 항상 여쭤봤어야했고
의견 그대로 하지 못하더라도 유저들이 뭘 원하는지 제대로 파악은 했어야지

겨우 고작 지부 하나때문에 저러고 있으면서 게임 운영을 어떻게 한다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