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시간을 고정하는 마당에 왜 랭크를 계속 쳐넣고 있는건데

아니 지형 조사를 예로 들어보자
탐색 - 지형조사 - A - D형 컨테이너 1개
탐색 - 지형조사 - B - D형 컨테이너 4개

이걸 보고도 니네 대가리는 뭔가 이상함을 못 느낌?
아니 등급이 A->B로 갈거면 차라리 컨테 보상이 3개로 줄어들던가
왜 보상 수준은 같은데 등급은 내려가는거임?

반대로 D형 컨테를 원하는 상황이면
60분 4개를 뽑는건 확률적으로 매우 어려우니 차라리 등급이 높은게 맞는거 아닐까?

개씨발 병신 새끼들아 제발 저능아 새끼들끼리 뭉쳐서 뭐 해볼려고 하지말고
걍 랭크 없애고 소요 시간에 맞춰 보상 수준을 비례하게 정하거나
차라리 60분마다 게임에 들어오는게 원래 귀찮고 어려운거니
60분짜리를 제일 효율좋게 하면 되자너

아니 씨이발 칸코레 이후 모든 게임이 다 그렇게 하고 있는데
왜 니네는 계속 이상한 헛짓거리를 하면서 욕을 쳐먹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