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사항이랑 개선안으로 올라온건 다 지들 좆대로 해석하고 개악해서 업뎃해놓고 

이제와서 개선 어케할지 가르쳐주세오 ㅇㅈㄹ하면 아 니네들이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여태 분탕질을 했구나 ㅠㅠㅠㅠㅠ

이러고 개선안 막 알려줄거라 생각하는거임? 진짜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