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불족발 광고 카사챈으로 와지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2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브가 채용권 수급을 줄이고자 하려는건 사실 납득은 감
[2]
193
-2
푸하하
[4]
141
-1
아니 왜 표를 유저가 분석하게 내놨어
[2]
171
2
레이드 보상 몰아받는데 끝이 안나네 ㅋㅋ
81
-1
의견좀 주세요 이지랄하기전에 병신새끼들아
[13]
2713
80
그냥 지부 경험치 10~20배 증가시키자
53
0
지부 대성공 70% 도 어케 해줫으면 좋겟는데
[3]
118
1
그래도 좀 고친거보고 기분좋아진 나도 병신새끼다 시발
[10]
153
-1
어려운거 몰라레후
[4]
314
-1
입구컷 머노
[9]
197
-4
개선안 250개 다 포럼에 올리면 읽는다라는 소리임?
[2]
82
0
니들 캐릭은 좋지 않았냐?
[1]
63
0
걍 건드리지 말라고~~~~~
25
0
각성캐릭은 2주마다 나오는거야?
[13]
96
0
야 상연이새끼야 갤보고있지?
46
0
8시간짜리 돌리면 하루3번인데
[1]
86
-1
공지 이제봤네
41
0
지부 롤백하면 스비 매출에 뭔가 심대한 타격이 가나?
[2]
123
0
힐데
[1]
545
3
개선안을 얼마나 더 갖다줘야 이해할거임?
82
0
갈갈복구만 해주면 민심돌아온다
[3]
144
-2
이 화력으로 포럼에 개선안 존나 올리면 좀 봐주지않을까?
58
0
✋질문
1슬롯에 돌릴만한거 뭐뭐있음?
[5]
175
0
불족발 광고 카사챈으로 와지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129
0
채용권 줄어든게 아니라는건 무슨 말임
[7]
167
0
"의견 받겠다"
[1]
118
1
근데 느그겜도 뚝심이랑 꺼드럭이랑 구분못함?
[1]
95
1
부식보충을 5시간동안 하는 병신이 있다?!
[3]
726
2
맨날 지부 문제때문에 터지지 않았나?
47
0
이상적인 사과보상
[6]
246
-7
건틀렛
류드 야누스 뽑는것보다 로자 재출격하는게 더 이득 ㅋㅋㅋ
[2]
166
0
명함이랑 n, r 랜덤권 같은건 좀 빼면 안되냐
30
1
이중에 강화박을만한거 뭐있음?
[5]
88
0
아니 그냥 지부 랭크를 없애라고 미친새끼들아
[7]
403
25
검은사막의 반댓말은???????
[5]
187
8
개선사항 제대로 내놓아도 욕 박고 싶을거 같음
41
1
채용권은 화나는데 융핵파편 미션 덜뜨는게 좋잖아
[3]
113
-1
융핵도 아니고, 기채보고 뭐라한것도 아니고 지부이걸 롤백안해?
63
1
너네 겜 왜 좆됨
[6]
239
-1
인정을 못하는거임?
68
0
불족 보고 있었으면 왜 안 갔냐
[3]
132
2
진짜로 다음주가 마지노선이네
[3]
122
1
역시 이겜 최대 분탕은 따로있네 맨날
114
0
아 채용권 씹창낸이유 알았다
77
0
나는 병신ㅇㄴ다
3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