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룡인이라 이런거까지 판단은 못하겠음 님들이 판단좀

D형 컨테이너?

2,3슬롯에 C,C 같은거 박힌거 아니고서야 나는 1슬롯 어지간하면 안돌릴거같은데 나만 그리 생각함? 

2,3슬롯 새로고침하려면 어거지로 돌려야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