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캐릭은 2주마다 나오는거야? 세실리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95 작성일 2020-11-26 12:23:48 https://arca.live/b/counterside/9623926 일반이랑 각성이랑 나눠져있던데중요한게 각성가챠같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리타리아 2020-11-26 12:24:12 3개월 이란다ㅋ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0-11-26 12:24:45 3개월? 그럼 오늘부터 3개월 후야? 펼쳐보기▼ 리타리아 2020-11-26 12:25:05 일단 올해는 더 안나오고 내년에 각캐 또 내겠데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0-11-26 12:25:50 이것도 페그오처럼 여러장 먹어야해? 뭔 한달마다 한정캐나와서 보5찍으면 200씩 깨지던데 펼쳐보기▼ 리타리아 2020-11-26 12:26:50 그런거 없고 1번만 먹으면됨 랭업은 재화로가능함 한정같은건없음 각캐도 로테 돌아가면서 나오는거라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0-11-26 12:27:53 고맙다 펼쳐보기▼ 리타리아 2020-11-26 12:29:28 그리고 구깡계샀던데 회수당하기싫으면 1200원이라도 질러라 그래야 되찾을수있음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0-11-26 12:29:49 *수정됨 이미 샀지 고맙다 ㅠ 펼쳐보기▼ ㅇㅇ (218.238) 2020-11-26 12:25:21 삭제 수정 욕 존나 처먹으니깐 올해내론 또 안내겟다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0-11-26 12:25:38 3개월마다 2개꼴이라고 지들이 말했는데 3주만에 신캐가 나와서 불탄거고 최소한 올해중엔 더 안낸다고는 했는데 그래봐야 올해 1달반 남음ㅋㅋ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0-11-26 12:26:13 그럼 올해 끝나고낸다는거구나 ㅋㅋ 펼쳐보기▼ 비연 2020-11-26 12:25:49 3달에 2명씩 이었나 이렇게 낸다고 했는데 이번에 나온 각성 나유빈이 심하게 빨리 나옴, 개발자측에서는 올해 마지막 각성 유닛이라고 함. 근데 3달 2명이었는지 확실하게 기억이 안나네 펼쳐보기▼ 세실리아 2020-11-26 12:26:34 아 3달 2명씩내는데 3주지나고 바로내서 그런거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천선 붕괴 가능? [3] ㅇㅇ 2020.11.26 98 0 한숨 자러감 [4] 오새린 2020.11.26 109 0 뽑는다 vs 뽑지 않는다 [14] 냥냥핵펀치 2020.11.26 204 -4 채용권 확률 비교 [2] ㅇㅇ (116.120) 2020.11.26 98 3 지금 s급이 저번 b급비슷한것도 나오는데 앙팡 2020.11.26 42 0 지부 임무 시간 <-----이거만 조절하면 쉽게 끝날일을 닥등이 2020.11.26 63 -1 건의하고 왔다 [2] 나무는tree 2020.11.26 147 2 솔직히 아무리 ㅈ같게 나왔어도 이거하나면 ㅈ같은지도 몰랐을껄 [1] 푸우 2020.11.26 111 -1 언제까지 현실직시 못할거야 응애 2020.11.26 61 0 패노만 봐도 빡치는데 [1] 레이브 2020.11.26 120 -1 스브가 채용권 수급을 줄이고자 하려는건 사실 납득은 감 [2] 힐데가잘할게 2020.11.26 193 -2 푸하하 [4] ㅇo 2020.11.26 141 -1 아니 왜 표를 유저가 분석하게 내놨어 [2] 히메코달린다 2020.11.26 171 2 레이드 보상 몰아받는데 끝이 안나네 ㅋㅋ ㅇㅇ 2020.11.26 81 -1 의견좀 주세요 이지랄하기전에 병신새끼들아 [13] ㅇㅇ 2020.11.26 2713 80 그냥 지부 경험치 10~20배 증가시키자 ㅇㅇ 2020.11.26 53 0 지부 대성공 70% 도 어케 해줫으면 좋겟는데 [3] 꿀때지 2020.11.26 118 1 그래도 좀 고친거보고 기분좋아진 나도 병신새끼다 시발 [10] 색인 2020.11.26 153 -1 어려운거 몰라레후 [4] ㅇㅇ 2020.11.26 314 -1 입구컷 머노 [9] ㄴㄷㅆㄷ 2020.11.26 197 -4 개선안 250개 다 포럼에 올리면 읽는다라는 소리임? [2] 아옳리옿갏 2020.11.26 82 0 니들 캐릭은 좋지 않았냐? [1] ㅇㅇ (112.155) 2020.11.26 62 0 걍 건드리지 말라고~~~~~ ㅇㅇ (39.112) 2020.11.26 25 0 각성캐릭은 2주마다 나오는거야? [13] 세실리아 2020.11.26 95 0 야 상연이새끼야 갤보고있지? Q3 2020.11.26 46 0 8시간짜리 돌리면 하루3번인데 [1] 글레어 2020.11.26 86 -1 공지 이제봤네 분긔 2020.11.26 41 0 지부 롤백하면 스비 매출에 뭔가 심대한 타격이 가나? [2] Ireum 2020.11.26 123 0 힐데 [1] 겟타 2020.11.26 544 3 개선안을 얼마나 더 갖다줘야 이해할거임? 레아코코 2020.11.26 82 0 갈갈복구만 해주면 민심돌아온다 [3] 푸우 2020.11.26 144 -2 이 화력으로 포럼에 개선안 존나 올리면 좀 봐주지않을까? 대가리깨져도카운터사이드 2020.11.26 57 0 ✋질문 1슬롯에 돌릴만한거 뭐뭐있음? [5] 라비엣 2020.11.26 175 0 불족발 광고 카사챈으로 와지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유동분신술 2020.11.26 129 0 채용권 줄어든게 아니라는건 무슨 말임 [7] 갓겜충아님 2020.11.26 166 0 "의견 받겠다" [1] ㅇㅇ (121.183) 2020.11.26 118 1 근데 느그겜도 뚝심이랑 꺼드럭이랑 구분못함? [1] 취운 2020.11.26 95 1 부식보충을 5시간동안 하는 병신이 있다?! [3] 카붐 2020.11.26 725 2 맨날 지부 문제때문에 터지지 않았나? 건빵이올시다 2020.11.26 47 0 이상적인 사과보상 [6] 솔라눔 2020.11.26 245 -7 건틀렛 류드 야누스 뽑는것보다 로자 재출격하는게 더 이득 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65 0 명함이랑 n, r 랜덤권 같은건 좀 빼면 안되냐 ㅇㅇ 2020.11.26 30 1 이중에 강화박을만한거 뭐있음? [5] ㅇㅇ 2020.11.26 88 0 아니 그냥 지부 랭크를 없애라고 미친새끼들아 [7] ㅇㅇ 2020.11.26 403 25 검은사막의 반댓말은??????? [5] 카일웡 2020.11.26 187 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2: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