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굳이 일을 벌려서 유저들도 빡치고 지들도 개고생하는거지??
ㄹㅇ 이해가 안가네
기존에 2.0때 지부 리롤 없애서 한판 불탄뒤로 나름 적응해서 지내고 있었고 지부 시간만 좀 조정해달랬더니 왜 확률에 품목까지 다 조정해서 양쪽 다 힘들게 하는거야??
왜 굳이 일을 벌려서 유저들도 빡치고 지들도 개고생하는거지??
ㄹㅇ 이해가 안가네
기존에 2.0때 지부 리롤 없애서 한판 불탄뒤로 나름 적응해서 지내고 있었고 지부 시간만 좀 조정해달랬더니 왜 확률에 품목까지 다 조정해서 양쪽 다 힘들게 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