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포지션이 디펜더
사실상 다른캐의 보호를못받는 초근접에서 딜을넣어야하는데
딜탬끼면 힐러넷붙여줘도 팬드 로자당하면 100%죽음
탱커면 탱커답게 냈어야맞지않을까
로자가 지금 애미뒤지게쌘것도 쌘건데 디펜더라는거 달고나온시점에서 병신인듯
기본포지션이 디펜더
사실상 다른캐의 보호를못받는 초근접에서 딜을넣어야하는데
딜탬끼면 힐러넷붙여줘도 팬드 로자당하면 100%죽음
탱커면 탱커답게 냈어야맞지않을까
로자가 지금 애미뒤지게쌘것도 쌘건데 디펜더라는거 달고나온시점에서 병신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