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챈에서 있었던 일들

걍 지나가는 식으로 아부지랑 있을 때 '아 무슨무슨 게임하는 새기들 생판 남인데 서울에서 족발 먹으면서 정모하더라'하는 식으로 웃기다고 말했더니

그래?? 하시다가 갑자기 우리도 족발 먹자고 배민으로 족발 주문 때림

챈 파티 다 끝나고 갑자기 족발챌린지 시작함

나 뒷북 뭐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