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부 개선할 시간 수 개월 있었고 그때동안 나온 개선안 전부다 눈감고 귀닫고 아몰랑하다가
개 씹창내고 존나 불타니까 아 그래 의견좀 말해봐????
시발 지금 누구 놀리나
이새끼들은 진짜 사람 꼴받게 하는 뭔가가 있네
내가 왜 겜을 꼴받으면서 해야하지? 겜 재밌을라고 하는건데

지부 개선할 시간 수 개월 있었고 그때동안 나온 개선안 전부다 눈감고 귀닫고 아몰랑하다가
개 씹창내고 존나 불타니까 아 그래 의견좀 말해봐????
시발 지금 누구 놀리나
이새끼들은 진짜 사람 꼴받게 하는 뭔가가 있네
내가 왜 겜을 꼴받으면서 해야하지? 겜 재밌을라고 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