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빈 뽑을만 하냐? 비연 추천 0 비추천 3 댓글 6 조회수 114 작성일 2020-11-26 12:29:47 https://arca.live/b/counterside/9624125 구리냐? 추천! 0 ( 0) 비추! 3 ( 1) 공유 댓글 [6] ㅇㅇ 2020-11-26 12:30:18 뽑으셈 펼쳐보기▼ 라쿰 2020-11-26 12:32:08 성능으로만 따지면 존나 좋음. 힐데급 맷집에 공중 공격이고 타워 니가와 메타나 배리어 쓰는 메타는 혼자서 씹어먹으니까 근데 마왕님 버프 비롯해서 적폐급 레인저가 많아져서 디펜더라는 한계를 벗어나진 못함. 펼쳐보기▼ 비연 2020-11-26 12:32:36 성능은 탑급이라는데 -디- 라는 거지? 펼쳐보기▼ 라쿰 2020-11-26 12:32:55 푸별 2020-11-26 12:33:29 챌에서는 좋은데 타워 안쓰면 좋은지 모르겟더라 안 그래도 로자판이라 펼쳐보기▼ 비연 2020-11-26 12:34:18 옼케 확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충 내가 주먹구구식으로 분석해봄, 의견 좀 내줘 [9] 스퀘어에닉스 2020.11.26 132 6 대성공확률은 왜 100%로 안하고 70%유지함 유미 2020.11.26 47 0 난 그냥 겜들어가는게 기분이 안나빴음 좋겠다뿐이였다고.. 한펭 2020.11.26 42 0 빨책 나만 부족함? [1] ㅇㅇ (1.242) 2020.11.26 37 0 보여주지 밑바닥에도 바닥이 있다는 것을..! ㅇㅇ 2020.11.26 98 0 패노 개판인거냐 ㅇㅇ (121.128) 2020.11.26 22 0 각유빈이 지금 건에서 힘 못 쓰는건 로자 야노스때문 [3] 유동분신술 2020.11.26 89 0 근데 더 웃긴건 뭔지 앎? [1] ㅇㅇ 2020.11.26 86 0 각유빈 뽑아 각수연 뽑아 [2] ㅇㅇ (117.123) 2020.11.26 107 -1 그냥 지부 롤백하면 안되냐? 졸린곰 2020.11.26 72 -1 근데 다이브 초기화는 왜 이야기가 없음? [1] 힐데가잘할게 2020.11.26 87 1 그냥 어제자로 모든게 롤백됐으면 좋겠다 [10] ㅇㅇ (39.112) 2020.11.26 107 0 진짜 박상연은 희대의 분탕이다 krispydonut 2020.11.26 115 9 300일 채용 보고서 바로 서폿채용 박음 [4] 좆 2020.11.26 145 3 참고 겜하려해도 좆같이 곱창낸 밸런스땜에 개좆같음 [2] 좆망겜감별사 2020.11.26 78 0 이 옘븅신들은 진짜 씹어서 강제로 마우스 투 마우스 해야하냐 아이기스 2020.11.26 66 2 처음부터 이런 개선안에 기채300정도였으면 [1] ㅇㅇ (116.120) 2020.11.26 81 4 기채권 2000개만큼 화나내 [1] 앙팡 2020.11.26 87 -1 진짜 유저들 보살이다 죽으면 사리 한바가지나올듯 ㅇㅇ 2020.11.26 67 0 와 난 야누스가 퇴물될줄은 몰랐지 ㅋㅋㅋ [5]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86 1 근데 진짜 죶같네 [2] ㅇㅇ 2020.11.26 150 1 오랜만에 카사질문점 [6] sibalba 2020.11.26 68 -1 다시 생각해보니 게임 자체를 안하는데 의견 받아도 개악을 할 수밖에 없지! [2] ㅇㅇ (121.183) 2020.11.26 89 0 각유빈 뽑을만 하냐? [6] 비연 2020.11.26 114 -3 지금 개념글간 개선글이 아니라 다른 글까지 싹다 읽어도 뭐가 될까말까임 이천쌀떡볶이 2020.11.26 102 10 지금 살아있는 사람 2000명대는 될까 미아사 2020.11.26 56 0 사죄보상으로 기채권3천장+쿼츠3만개 마렵네 [8] 이디스애호해 2020.11.26 162 5 지금 지부 롤백하고 사료 더뿌리고 수습해도 좆망겜감별사 2020.11.26 87 1 야누스가 퇴물이 되는 날이 올까요? [4]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58 1 지부 슬슬 진화 대니까 인겜이 문제네 ㅋㅋ ㅇㅇ 2020.11.26 90 0 금태상연 시발련들아 ㅇㅇ (122.47) 2020.11.26 76 0 건 돌린애들 있음? [1] ㅇㅇ (59.19) 2020.11.26 66 -1 얘네 의견받는다 해놓고 [1] ㅇㅇ 2020.11.26 133 -1 블프패키지 쿼츠랑 융핵사면 되지? [1] 유동분신술 2020.11.26 132 -3 컨소 회장 도망갔어 [15] Lapland 2020.11.26 2114 35 보직은? 아니18 (112.157) 2020.11.26 99 1 지부슬롯이 꼭 3개여야 하나 [3] 당장시작해 2020.11.26 110 1 니네 항상 베스트 라이브에 있더만 [2] ㅇㅇ (160.202) 2020.11.26 178 -4 아 시발 표 뜬거 기반으로 분석해보는데 뭐하는짓인지 몰겠네 심장발전소 2020.11.26 61 3 씨발 1시간이면 정리해서 안건올리겠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1.26 49 -1 아니 근데 계산기를 왜 우리가 추측해서 두들겨야하냐 졸린개 2020.11.26 305 10 아까도 말햇지만 얘들 대성공 100% 로 가정하고 말함 [12] 꿀때지 2020.11.26 1842 49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유저 기만에 놀리는건데 [11] ㅇㅇ 2020.11.26 3881 75 로자리아 사이드도 문제 크다 진짜 [3] 사라진다 2020.11.26 131 0 불족발 광고 보고 왔는데 [2] ㅇㅇ (124.53) 2020.11.26 16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2: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