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다이브 초기화는 왜 이야기가 없음? 힐데가잘할게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6 작성일 2020-11-26 12:31:32 https://arca.live/b/counterside/9624169 저거 이미 초기화한 사람들에 대한건?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0-11-26 12:32:12 지부가 너무쓰레기라 그거말할틈이없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지나 상향때도 메카 고로시해서 띠껍다 생각은했는대 [1] 사라진다 2020.11.26 73 0 그냥 입닥치고만 있었어도 오늘은 더 안 탔을텐데 ㅇㅇ (114.70) 2020.11.26 38 0 각성캐릭중에 각성 유나랑 각등이 2명이 가장 성능 좋지?? [2] ㅇㅇ 2020.11.26 95 0 건틀렛 상위권에 패작하는애들 왤케 많냐 [6]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55 -3 제발 사죄방송해줫으면좋겟다 sibalba 2020.11.26 38 0 애기 추룡인 첫 쓰알 함선 만듬 [6] ㅇㅇ (121.171) 2020.11.26 114 6 광고보고 왔는데 뭔일 터졌냐 여기? [1] TARA 2020.11.26 61 -1 진짜 공지는 왜 이제 처올리고 지랄인건지 이천쌀떡볶이 2020.11.26 64 0 걍 얘네는 패치 기준을 슈퍼계정으로함 ㅇㅇ (59.19) 2020.11.26 83 0 각성좆망겜 싫다니까 일반캐를 각성급으로 만들어줌 [2] 미나링 2020.11.26 108 1 얘네가 진심으로 미안하면 본명까고 대가리 박든가 해야지 ㅋㅋㅋ 당장삭제해 2020.11.26 75 0 아니 도대체 로자는 왜 저따위로 상향한거야 [1] 두부맛김치 2020.11.26 86 0 담배피고 오니깐 조금 진정이되네 ebaron 2020.11.26 75 4 대충 내가 주먹구구식으로 분석해봄, 의견 좀 내줘 [9] 스퀘어에닉스 2020.11.26 132 6 대성공확률은 왜 100%로 안하고 70%유지함 유미 2020.11.26 47 0 난 그냥 겜들어가는게 기분이 안나빴음 좋겠다뿐이였다고.. 한펭 2020.11.26 42 0 빨책 나만 부족함? [1] ㅇㅇ (1.242) 2020.11.26 37 0 보여주지 밑바닥에도 바닥이 있다는 것을..! ㅇㅇ 2020.11.26 98 0 패노 개판인거냐 ㅇㅇ (121.128) 2020.11.26 22 0 각유빈이 지금 건에서 힘 못 쓰는건 로자 야노스때문 [3] 유동분신술 2020.11.26 89 0 근데 더 웃긴건 뭔지 앎? [1] ㅇㅇ 2020.11.26 86 0 각유빈 뽑아 각수연 뽑아 [2] ㅇㅇ (117.123) 2020.11.26 107 -1 그냥 지부 롤백하면 안되냐? 졸린곰 2020.11.26 72 -1 근데 다이브 초기화는 왜 이야기가 없음? [1] 힐데가잘할게 2020.11.26 86 1 그냥 어제자로 모든게 롤백됐으면 좋겠다 [10] ㅇㅇ (39.112) 2020.11.26 107 0 진짜 박상연은 희대의 분탕이다 krispydonut 2020.11.26 114 9 300일 채용 보고서 바로 서폿채용 박음 [4] 좆 2020.11.26 145 3 참고 겜하려해도 좆같이 곱창낸 밸런스땜에 개좆같음 [2] 좆망겜감별사 2020.11.26 78 0 이 옘븅신들은 진짜 씹어서 강제로 마우스 투 마우스 해야하냐 아이기스 2020.11.26 66 2 처음부터 이런 개선안에 기채300정도였으면 [1] ㅇㅇ (116.120) 2020.11.26 81 4 기채권 2000개만큼 화나내 [1] 앙팡 2020.11.26 87 -1 진짜 유저들 보살이다 죽으면 사리 한바가지나올듯 ㅇㅇ 2020.11.26 67 0 와 난 야누스가 퇴물될줄은 몰랐지 ㅋㅋㅋ [5]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86 1 근데 진짜 죶같네 [2] ㅇㅇ 2020.11.26 150 1 오랜만에 카사질문점 [6] sibalba 2020.11.26 68 -1 다시 생각해보니 게임 자체를 안하는데 의견 받아도 개악을 할 수밖에 없지! [2] ㅇㅇ (121.183) 2020.11.26 89 0 각유빈 뽑을만 하냐? [6] 비연 2020.11.26 114 -3 지금 개념글간 개선글이 아니라 다른 글까지 싹다 읽어도 뭐가 될까말까임 이천쌀떡볶이 2020.11.26 102 10 지금 살아있는 사람 2000명대는 될까 미아사 2020.11.26 55 0 사죄보상으로 기채권3천장+쿼츠3만개 마렵네 [8] 이디스애호해 2020.11.26 162 5 지금 지부 롤백하고 사료 더뿌리고 수습해도 좆망겜감별사 2020.11.26 87 1 야누스가 퇴물이 되는 날이 올까요? [4]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58 1 지부 슬슬 진화 대니까 인겜이 문제네 ㅋㅋ ㅇㅇ 2020.11.26 90 0 금태상연 시발련들아 ㅇㅇ (122.47) 2020.11.26 76 0 건 돌린애들 있음? [1] ㅇㅇ (59.19) 2020.11.26 6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12: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