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로 전부 모든 사람 정보 롤백하고

다이브 다음 주 적용

지부 ㄴㄴ

나유빈 없애고


그냥 모든 걸 롤백해서

개노 언제 나오냐 하던 때로

돌려놨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