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무리봐도 이제와서 개선점 달라는건


제발좀 먹으라고 사정사정해도 안먹고 뻐튕겨서 포기하고 돌아서니까

배고프다고 밥처달라고 징징 처우는 애새끼로밖에 안보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