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번 300일 이벤에 늒네들 받을 생각하고 있던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씨발 천장도 없는 7중 쓰알 뽑기는 결국 지부 병크에 밀려서 언급도 없네

존나 어이가 없네 왜 씨발 게임의 미래를 내가 더 걱정해야하지?
아니 막말로 지부는 당장 안고쳐도 좋으니까
씨발 최소한 이번 채용으로 늒네들은 뭐라도 얻게
신규 가입한테만이라도 채용권좀 뿌리라고 미친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