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이번 300일 이벤에 늒네들 받을 생각하고 있던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씨발 천장도 없는 7중 쓰알 뽑기는 결국 지부 병크에 밀려서 언급도 없네
존나 어이가 없네 왜 씨발 게임의 미래를 내가 더 걱정해야하지?
아니 막말로 지부는 당장 안고쳐도 좋으니까
씨발 최소한 이번 채용으로 늒네들은 뭐라도 얻게
신규 가입한테만이라도 채용권좀 뿌리라고 미친놈들아
다들 이번 300일 이벤에 늒네들 받을 생각하고 있던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씨발 천장도 없는 7중 쓰알 뽑기는 결국 지부 병크에 밀려서 언급도 없네
존나 어이가 없네 왜 씨발 게임의 미래를 내가 더 걱정해야하지?
아니 막말로 지부는 당장 안고쳐도 좋으니까
씨발 최소한 이번 채용으로 늒네들은 뭐라도 얻게
신규 가입한테만이라도 채용권좀 뿌리라고 미친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