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부 개선안 처음 나올때도 아 이건 이럴거고 아마 이럴거다 하면서 행복회로 돌리다가 이 꼬라지로 나왔는데


또 저거 해석해서 뭐 통역이라도 해 보란건가? 난 뭐 포켓몬 실루엣 맞추기 하는 줄 알았음



해석을 한다고 해도 어떻게 나올지도 모르는데 좋게 해석하는놈 vs 안좋게 해석하는놈 붙어서 싸움이나 나지 왜 이걸 우리보고 하라고 시킴?


그냥 재화별로 확률 계산해서 예시 쫙 뽑아서 말해주면 안되나?



답답하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