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스럽게 쓴 지들 꼴받는 의견은 안보고

좀 모자란 애가 쓴 지들에게 득되는 의견만 반영하고

아ㅋㅋ 난 역시 소통의 신이야ㅋㅋㅋ 이지랄 할 거 같음